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사용기

저희 주방에 새로 영입한 캡슐 머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 S 터치

IP
2021.09.18. 20:42:25
조회 수
3199
18
댓글 수
36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저희 집에서 오래동안 캡슐 커피 머신으로 바로 요 녀석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테리아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단종이 된 녀석이죠.



그런데 이번에 새로 돌체구스토 지니오 S 터치를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박스를 보아하니 올 4월에 제조됀 녀석이네요.



기존에 이 자리에 있던 스테리아를 옮기고 그 자리에 새로 영입한 지니오 S 터치를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머신을 올려 놓은 통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서 받은 캡슐 담아 두는 케이스 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우측에 보이는 검은 통은 추출한 캡슐을 담아 두는 용도구요.




전에 사용하던 스테리아에 비해 얄상하네요.



그리고 이 녀석은 스테리아와 달리 상부의 저 터치 패널 있는 부분을 들어 올리고 그 아래쪽에 이렇게 캡슐을 장착하는 구조로군요.



터치패널의 WiFi 세기 표시하는거 같은 부분이 물의 양을 조절하는건데 전에 스테리아에는 없었던 XL라는 옵션이 있네요. 300ml를 한번에 뽑는 용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 상부의 왼쪽에 표시됀 온도계 느낌나는건 물 온도를 설정하는건데 빨간거는 뜨거운 커피 내릴때이고 청색은 찬거 뽑을때 사용하는거인데 4단계로 조절이 되네요.


오른쪽에 커피콩 모양은 에스프레소 찐하게 내릴때 선택하는거라고 하네요.



새로 영입한거라 아직은 사용법이 익숙치 않긴 한데 전에 사용하던 스테리아의 경우 위에 사진처럼 전원을 끄고 켜는 버튼이 별도로 있어서 그 점은 훨씬 편했는데 이건 그게 따로 없는게 좀 아쉽네요.


자 그럼 한번 새 머신을 영입했으니 커피를 추출해 봐야죠. ^^



저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는데 마눌님께서는 전에 쓰던 스테리아만 못한거 같다고 하네요. 그래서 첨에는 이거 새로이 영입을 했고, 스테리아는 오래 사용한터라 처리할까 하다가 그냥 2개를 다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 특장점 >

- 전에 사용하던 스테리아 모델에 비해 얇고 부피가 작아서 좁은 공간에도 활용하기 좋다.

- 스테리아에는 없는 300회 추출 후 세척 알림 표시가 있다.

- 물의 온도를 스테리아는 차가운거, 뜨거운거 2가지 타입만 설정 가능했으나, 이 제품은 차가운거부터 뜨거운거까지 모두 4가지 온도로 설정해 추출이 가능하다.

- 스테리아는 물양을 조절하는 버튼만 있었는데, 이 제품은 물량을 조절하는거 외에 에스프레소 샷으로 진하게 뽑아주는 버튼이 별도로 있다.


< 단점 >

-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다.

- 마눌님의 의견에 따르면 전에 사용하던 스테리아 보다는 맛이 깊히가 없다고 하네요. 이건 개인적 차이가 있을 수 있을거 같군요.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느낌하나 님의 다른 글 보기

1/6
소비자사용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간단 사용기 다양한 개밥 맛 리뷰
사용기 크로스오버 32UCA9 UHD4K IPS USB-C 프로아트 사용기 (1)
사용기 아수스 프라임 9070 사용기 (4)
사용기 조립하기 쉽고 쿨링 성능까지 좋은 킹성비 PC케이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BTF 블랙 (5) 다나와 리포터
사용기 내돈내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호기심으로 구매해본 갤럭시플립7 맥세이프 힌지보호 케이스 (3)
사용기 클룩에서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으로 방문한 필수 관광지 우메다공중정원 오사카성 신세카이 하루카300전망대 (2)
사용기 140 쿨링팬 탑재 미들타워 컴퓨터 케이스 잘만 i8 백사십 터보 화이트 (3) 다나와 리포터
간단 사용기 GIGABYTE B650 AORUS ELITE AC ICE 제이씨현 (3)
사용기 크로스오버 32UCA9 간단 사용기 (4)
사용기 ASRock 라데온 RX 9070 XT 스틸레전드 사용기 (3)
사용기 게이밍 모니터 대신 4K 빔프로젝터? 뷰소닉 VX250-4K 솔직히 미쳤네요. (5)
간단 사용기 픽시오 웨이브 PX248 24인치FHD 모니터 후기 (5)
사용기 9만원짜리 SOYO B650ITX 메인보드에 테무 램 SSD를 끼워보면? (6)
사용기 처음 사용해보는 18인치 겜트북 ASUS TUF A18 FA808UP-S8017 RTX5070 사용기 (5)
간단 사용기 미니언즈 털 실내화 (7)
사용기 KT 기가지니 TV 셋탑박스 티비 리모컨 고장시 무상 또는 택배비만으로 새 리모컨으로 교체 하는 방법 (4)
사용기 강력추천 DAVEN 벤투스 420 MESH ARGB 컴퓨터 케이스 (12) 다나와 리포터
간단 사용기 Msi 322URDF800 후기 (5)
사용기 필립스 에브니아 27M2N5500LQ 27인치 QHD 200Hz FAST IPS 프리싱크 HDR 400 게이밍 무결점 모니터 (5)
사용기 MSI MAG 322URDF800 E16 듀얼모드 게이밍 4K 모니터 구매후기 (5)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