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쇼핑검색,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간단 사용기

3RSYS Socoool CSI 360 ARGB 수랭쿨러 간단 개봉기

IP
2021.10.27. 20:43:37
조회 수
169
3
댓글 수
3

3r에서 새로 출시한 3열 수랭쿨러 입니다


사실 배송 온지는 좀 됐는데, 장착을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오늘에서야 개봉&조립을 했네요 ㅠㅠㅋㅋㅋ



뽁뽁이에 나름 두껍게 포장되어서 왔는데, 박스를 개봉하니 박스에 작게 뜯어진 부분이 보입니다....





박스를 여니 밖에 있던 파손 부분이 역시나 안에도 있더군요




그나마 다행인건 펌프 사이드 부분 때문에 박스가 뚫린 것 같은데, 그래도 펌프는 멀쩡해보여서 다행이었습니다.


기존 쿨러를 뜯어내고 하느라 조립 중간에 사진을 찍을 새가 없었네요.....



근데 펌프 선을 저렇게 하는게 맞을까요? 생각보다 길이가 타이트하더군요 ㄷㄷ



반대로 해주는게 차라리 더 나으려나 싶네요....




이상 간단한 장착기 끝입니다.


공감/비공감
3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Mundo 님의 다른 글 보기

1/1
관련 소비자사용기 글
1/5
소비자사용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겨울 제품 콘테스트 퓨어앤슬립 통몰드 천연라텍스방석 (4)
사용기 필립스 329M1RV 사용기
사용기 삼성전자 오디세이 G3 S27AG300 모니터 사용기! (1)
사용기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ASUS TUF Gaming F15 FX506HC-CP002 리뷰
겨울 제품 콘테스트 발이 따뜻해야.. (4)
사용기 갓성비 갖춘 게이밍 노트북, ASUS TUF F15 FX506HC-CP002 리뷰
간단 사용기 삼성 스마트모니터 M7 S43AM700 (1)
간단 사용기 RTX 3070 피닉스 GS 사용기 (1)
사용기 재택근무용 노트북으로 안정적인 사용성을 보인 인텔 i5 프로세서 LG 15UD50P-GX50K
간단 사용기 갤럭시 게이밍 마우스 사용 후기 [그래픽카드 말고 마우스?] (1)
간단 사용기 갤럭시 ex-01 헤드셋 간단사용기! (1)
사용기 마켓오 오그래놀라 단백질 후기 (2)
간단 사용기 S27AG300 실사용 후기
사용기 쾌적한 게임이 가능한 게이밍 노트북 HP VICTUS 16-d0186TX (2)
간단 사용기 BMW 530I 튜닝 알리 직구 DIY 내돈내산 기어봉 사이드미러 꾸미기 (4)
간단 사용기 갤럭시 워치4 클래식 드디어 맘에 드는 원터치 시계줄 찾았습니다. (2)
사용기 인강용 노트북 삼성 플러스2 NT550XDZ-AD5A, 빠르고 활용성이 높은 노트북 (1)
사용기 해태제과 신당동 로제 떡볶이맛 후기 (2)
사용기 튼튼한 강화 유리로 패널을 보호! PC방 강추 모니터! 비트엠 Newsync 320FG180 HDR 게이밍 강화유리
겨울 제품 콘테스트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 300ml (6)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