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 토너 500ml
스킨 / 공용 / 피부타입: 건성 / 수분공급 /
[주요성분]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동백나무잎추출물, 판테놀
이 제품은 검색에 더랩만쳐도 자동완성으로 바로 뜨네요. 그만큼 유명한 제품이죠. 제가 이 제품을 알게된건 유튜브 올리브영알바생이 후기를 올린 영상을보고 알게되었어요
제가 복합성인데, T존은 지성이고 나머지는 부분 부분 건성이라 속보습에 좋다는 이 제품을 써보기로 했어요. 마침 할인행사중이기도 했고요.
사실 미스트처럼 뿌리고 당기려고 다이소에서 미스트용기를 3~4병을 샀는데, 1병만 살걸 하고 후회했던 일화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첨부했어요)
왜냐하면 이제품을 용기에 담아 뿌리면 입자도 굵어서 생각보다 크게 분사하고, 거의 빗물을 얼굴에 뿌리는 느낌이랑 비슷할거같은...그래서 눈에 들어가면 아파요. 미스트로 쓰시고 싶다면 눈은 피해서 뿌리셔야돼요.
미스트용기에대한 좋다는 여러 글을 봤는데, 제가 경험한 바론 좀 아닌거같아요. 가격대비였던거가싶어요. 1천원대 가격이거든요. 안개분사까지 바란건 아닌데...
어쨋든 미스트로 생각 날때마다 수분공급 할 계획은 무산되어버렸고, 이후엔 그냥 화장솜에 듬~뿍 적셔서 톡톡톡 두드리고 있어요. 제 피부엔 맞는편인거같아요.
피부속까지 촉촉하게 100%저분산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제품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향도 거의 무향인거같아요. 속보습이 필요하시다면 한번쯤 써보셔도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녀석이 그 문제의 미스트용기에요. (다이소/ 화장품진공용기-스프레이타입) 사용할때마다 바닥이 올라와서 다시쓰려면 바닥을 내려야하는데, 정확한 방법은 몰라서 바늘같은걸 넣어서 꾹 누르고 썼던기억이있네요.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