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엑스박스 패드 4세대를 산다면 한번은 고민하는 배터리 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저는 패드는 하나지만 외출시에 아이패드에 연결해서 게임을 하는 경우를 생각해서 듀오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5800원입니다.
이 제품의 스팩은 1200용량 배터리가 2개가 동봉되어 있고 케이블이 3미터 그리고 과 충전 방치입니다.
엑박패드는 건전지를 사용하거나 조이트론 배터리팩 혹은 정품 배터리 팩을 구매해야하는데 저는 그냥 구하기도 편하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조이트론 배터리 팩을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배터리 2개와 케이블입니다.
우선 케이블을 살펴보자면
정말 길어요! 아마 유선으로 충전을 하면서 사용하는 환경까지 생각한것 같습니다.
근데 저는 너무 길어서 그냥 제가 가지고 있던 케이블을 사용중입니다.
이 케이블의 특이한점은 케이블 하나로 2개의 패드를 충전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저는 패드가 하나여서 딱히 필요가 없지만 따로 충전독을 구매하지 않아도 케이블 하나로 패드를 두개 충전할 수 잇다는 건 큰 장점 같습니다.
그리고 케이블 자체의 품질도 괜찮은 편입니다.
제가 이 제품의 후기를 좀 찾아봤는데 꽤나 많은 분들이 이 배터리가 탈착이 불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딱히 불편함을 느낀적이 없어서 혹시 제대로된 방법을 모르셔서 힘들게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움짤을 같이 첨부합니다.
팁은 장착할때는 배터리 자체에 그려져 있는 화살표 쪽으로 밀어 넣고 그다음 뒷 쪽을 눌러주면 쏙 들어가고
탈착은 배터리 상단의 패드와의 홈이 있습니다. 그 부분은 손으로 살짝 들어올려주면 잘 빠집니다!
사용시간은 제조사에선 20시간이라는데,,, 그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한 14시간...? 그리고 충전은 2.5 시간정도 걸립니다.
이렇게 연결이 이상 없이 됩니다!!
저는 이 제품을 사서 이제 배터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안받고 그냥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 엑박 패드를 구매하시기 전이라면 어떻게 충전할 것 인지 그냥 유선으로 사용할 것 인지 잘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