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나와서 더 매력있다! 아이콘스 카카오프렌즈 2022 리틀프렌즈 가로형 탁상 캘린더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구매한 곳 : Yes24 (예스24)
구매 날짜 : 2021년 12월 3일
상품 도착일 : 2021년 12월 8일
필자가 얼마전에 서울모빌리티쇼 프레스데이를 직접 참관했었다. 그 행사의 포르쉐 부스에서 기자들에게 답례품으로 달력을 제공했다. 필자도 줄을 서서 받으려고 했다. 바로 앞에 사람까지 받고 막상 필자의 차례가 되자 행사 요원이 “사은품이 없으니 돌아가시라”라고 했다. 달력 없이 빈 손으로 와야 했다. 필자는 집으로 돌아오고 나서 열흘 동안을 달력 생각만 하게 되었다. 그러다 보니 일은 일대로 풀리지 않았고 시간만 갔다.
문재의 그 "포르쉐 달력 사건" 이 벌어진 킨텍스 서울모빌리티쇼 현장, 포르쉐 관계자가 "파나메라"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 중간에도 필자는 탁상용 달력 하나를 얻기 위해 인터넷에서 해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해 봤다. 페이스북이든 인스타그램이든 탁상용 달력을 주는 이벤트란 이벤트는 다 참가했고 최근에도 참가했다. 그러나 결과는 헛수고만 거듭했다. 그 와중 필자가 은행권 달력을 얻기 위해 노력했지만 이마저도 여러 조건이 맞지 않아 탁상용 달력은 하나도 얻지를 못한 채 빈손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야 했다.
이렇듯 무관(?)의 상태로 필자는 12월 3일 밤을 맞이했다. 인터넷에서 탁상용 달력 가격을 봤는데 하나같이 비싼 것이다. 택배비도 생각했던 것 이상이었다. 깊은 고민을 하던 바로 그 순간! 카카오프렌즈 달력이 떠올랐다. 인터넷으로 가격을 검색해 봤는데 필자가 생각하는 가격보다 다소 높았다.
그런데! 예스 24가 가장 저렴하고 택배비도 생각보다 덜 받아 결국 예스24에서 카카오 프렌즈 달력을 샀다. 다행스러운 것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들 중 필자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어피치만 재고가 있었다는 점이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어피치로 구매했다.
필자의 주문 내역이다. (예스24)
아이콘스 카카오프렌즈 2022 리틀프렌즈 가로형 어피치 탁상 캘린더는 카카오 프렌즈들 가운데 최고로 사랑스러운 어피치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다른 탁상용 달력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2021년 12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총 14개월동안의 일정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다른 탁상용 달력을 보면 2022년 1월에서 12월까지만 되어 있는 달력들이 더러 있는데 아이콘스 카카오프렌즈 2022 리틀프렌즈 가로형 탁상 캘린더 하나만 있으면 2023년 1월까지는 달력 걱정을 하지 않고 일정을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깔끔하여 책상의 분위기를 바꾸어 주는 역할을 한다.
비닐로 포장된 아이콘스 카카오프렌즈 2022 리틀프렌즈 가로형 탁상 캘린더
뜯기 이전에 읽어보면 좋다.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들이 등장하지만 중심은 역시 어피치이다.
2021년 12월부터 2013년 1월까지로 구성돼 있다.
2022년 전체를 한 눈에 일 수 있도록 한 달력이다. 카카오프렌즈가 총출동한 느낌.
사진이 조금 흐릿한것은 애교로 봐주길 바란다. 어피치가 뛰어 노는 모습이다.
12월 한 달의 일정관리를 어피치와 함께 할 수 있다.
2022년 1월. 라이언과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들이 Happy New Year를 외치고 있다.
1월달에는 라이언이 등장한다.
아이콘스 카카오프렌즈 2022 리틀프렌즈 가로형 탁상 캘린더는 2023년 1월까지 14개월의 일정관리가 가능하다.
아이콘스 카카오프렌즈 2022 리틀프렌즈 가로형 탁상 캘린더 사용기를 마치면서
필자가 이 제품을 사면서도 ‘이거 제때 안보내면 어떡하나” 했을 정도로 구입하고도 의구심을 품어 구매한 다음에도 달력 이벤트에 지속적으로 응모했을 정도로 달력에 큰 애착을 보여 왔다. 해야 할 업무를 거의 못 했을 정도이다. 그러나 탁상용 달력을 샀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다. 가지고 있는 달력을 잘 사용해야 할 것이다. 그 뒤 2021년 다나와 DPG 어워드 수상으로 DPG달력을 손에 얻게 되었지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