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든 철 소재의 벽, 선반 등에 부착해
다양한 제품 거치 가능
2.ABS 재질과 섬유 코팅으로
부드럽고 뛰어난 내구성
3.1kg까지 무리 없이
모든 형태의 헤드셋 거치 가능
에너맥스는 다양한 PC용 구성품들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오늘은 에너맥스의 마그네틱 방식의 헤드셋 거치대 EHB001에 대해 얘기해 보려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블루투스 헤드셋은 BOSE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과 LG전자 톤플러스 HBS-1700 (블루투스 넥밴드)를 번갈아가면서 사용 중입니다.
영화를 시청할 땐 BOSE, 운동이나 간단한 유튜브 영상을 즐길 땐 LG 제품.
기존엔 따로 보관할 장소가 없어서 피아노 위에 얹어 놓고 사용 중이었는데요...
이렇게 PC의 옆면에 자석으로 부착해서 헤드셋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책상 위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헤드셋 거치대는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이렇게 PC의 케이스 옆면에 부착해서 사용하면 공간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케이스는 화이트 색상의 종이박스로 된 심플한 케이스입니다.
케이스에 새겨진 정식 명칭은 HEADSET HOLDER EHB001입니다.
처음 제품의 케이스를 만졌을 때 뭔가 꽉 찬 느낌이랄까요?
접혀진 홀더의 모습입니다. 제품은 단품으로 심플합니다.
물론 제품 사용설명서도 필요 없는 제품이다 보니 설명서도 없어요.
ENERMAX 로고가 빛에 반사되면서 빛나도록 양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뒷부분에는 원형의 강력한 ND(니오디움)자석이 5개 박혀있습니다.
그리고 자석보다 조금 더 위로 말랑말랑한 고무 재질의 패드가 붙어있습니다.
정면에는 헤드셋 모양이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옆모습입니다.
그리고 뒷모습입니다.
뒤에도 펼쳐졌을 때 스크래치 방지용으로 고무 재질의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볼록하게 고정용 핀 이 사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ABS 재질과 섬유코팅으로 단단한 구조의 제품이면서도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그런데...
집에서 제가 사용하는 PC의 옆면이 유리고, 책상에 붙이려 하니 부착하는 부분에서 난감하네요.
요즘 PC 케이스의 대부분이 강화유리라서 이런 부분에 대한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되면 편리하지 않을까 합니다.
양면테이프가 부착된 얇은 철판 같은 거 말이죠...
그래서 집에 굴러다니는 철판 2개를 찾아...
이렇게 자석 부분에 붙인 후 나무로 된 책상의 옆면에 부착시켜 줬습니다.
헤드셋의 밴드 부분이 걸치는 부분도 말랑말랑한 고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헤드셋이 미끄러지거나 밴드 부분이 스크래치를 입는 걸 방지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흘러내리지 않게 끝부분은 약간 꺾여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다시 접을 수 있어 공간을 더욱 덜 차지하도록 되어있습니다.
■ 헤드셋 거치대의 다양한 사용방법
싱크대 옆에 보통 냉장고가 설치되는데 위의 사진처럼 거치대를 냉장고 옆면에 착 붙이고.
(자력이 1kg이라고 하니 안심이 됩니다. )
덕분에 스마트폰을 거치시켜 유튜브를 즐기면서 지루하지 않게 설거지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필수로 가지고 다니면서도 마땅한 거치가 없었던 마스크도 이렇게 좋은 보금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좋고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 마그네틱 거치대인 것 같습니다.
스틸 이외의 다른 부분에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 형태의 철판을 함께 제공하면 더 완벽한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구매링크 : http://prod.danawa.com/info/?pcode=9451191
엔두루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2.04.19 10:20:55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