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도 안된 게이밍 노트북이 자꾸 말썽을 일으키고 파워가 들어오지 않아, 부득이 새롭게 컴퓨터를 장만해야 할 상황이었습니다.
하여 이번엔 노트북보다는 테스크탑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가성비가 좋고, 비용이 150만원이 넘어가면 안되기에 본체는 100만원~120만원 수준에서 알아봤는데, 이에 가장 적합한 것이 본 제품이었습니다.
주문하고 2일후 제품이 도착하였습니다. 포장은 이중 삼중 잘 포장이 되어 있었고 깨끗한 상태였습니다.
포장 및 뽁뽁이 제거하고 보니, 신상에서 나오는 뽀송뽀송함과 내외부가 정리가 잘되어 있어 아주 깔끔했습니다.
검은색케이스를 선택했는데 부속 기기들도 검은색으로 통일되어 있어 통일감이 있습니다. 다소 무겁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파워가 들어가면 LED라이트들이 켜지면서 무거운 분위기를 싹 잡아 줍니다.
컴퓨터 성능을 자우하는 가장 중요한 CPU, Mainboard, HDD, MEM, VGA가 모두 신기술이 들어간 최신 제품들이고 제조사에서 호환성 테스트는 충분히 된 제품이라, 특별히 손댈 것 없이 OS설치하니 바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신상을 가지게 되었을 때 애착과, 이전에 사용하던 노트북과는 비교가 안되는 부드러움과 성능, 그리고 대화면등으로 컴퓨터 책상에 계속 앉아있게됩니다. 늦은 저녁까지 게임 하고, 영화 보고, 인터넷 하다가 아쉬움에 잠이 들다보니, 다음날 아침엔 눈이 더 빨리 떠져셔 바로 책상에 앉게 됩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단지 본체 성능이 좋아진 만큼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게임들을 설치하다 보니 하드용량을 늘릴 필요성이 생겼습니다. 확인해 보니 M.2 MVNe SSD를 하나더 장착할 수 있도록 확장성이 고려되어 있어, 이 부분도 아주 무난히 정리될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것 같고, 제가 사용하면서 흡족하니 추천드리는데도 주저함이 없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