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24인치만 고집해서 사용해왔는데, 놀러온 친구녀석이 강력히 권유한 27인치에 호기심이 동해 추천받은 삼성전자 오디세이 G3 S27AG300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총알같이 날라와서 역시 삼성이라는 이름값을 한다고 감탄했습니다.
포장도 매우 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가장 놀라웠던 건 드라이버 없이 아주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하단 거였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던 타사 모니터 제품들은 전부 드라이버가 필요했었는데,
요즘 기술이 이런 건지 왜 이런 대단한 걸 홍보 문구에 안 넣었는지 몰라서 감탄했습니다.
(사진에 나온 것처럼 나사 홀을 사용하지 않고 모니터 탈거가 정말 용이했습니다)
선까지 다 연결하고 나니 역시 24인치에 비해 크기에 대한 체감이 엄청 오더군요.
생각보다 너무 거대했습니다...
아래는 짧게나마 제가 주로 하는 게임 3가지 간단 플레이 영상을 아이폰으로 동영상 촬영한 것입니다.
최근에 다시 플레이 하고있는 야숨인데 24인치와는 또 뭔가 다른 느낌이더군요 ㅎㅎ
제일 걱정했던 것이 리듬 게임에서 잔상이 나오는 것이었는데, 걱정한 제가 바보였습니다 ㅎㅎ..
27인치로 데스티니에서 던전과 레이드를 가보니 24인치와 확실히 차이가 나더군요.
안보이던 것들이 한눈에 더 잘 보이니 매우 좋았습니다.
이외에도 철권이나 몬헌도 자주 하는 편인데, 가까이에서 큰 화면으로 플레이해보니 역시 좋았습니다. 잔상도 없고 화면도 선명하니 매우 만족했습니다.
맺음말입니다.
이 제품은 친구에게 추천받아 반신반의로 24인치 파인 제가 처음으로 써본 27인치인데, 상당히 만족을 해버려서 앞으로 24인치 제품들을 다시 살 수 있을지 걱정될 정도의 제품입니다.
조립도 용이하고 성능도 좋으니 이용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