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인텔 &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 참관기
이번에 드디어 코로나 이후 첫 아카데미행사인 2022 인텔 &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다녀왔습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서강대학교입니다. 청년광장에서 진행하였고 아직 시작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행사의 주최인 인텔에서 운영하는 행사장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참가하고있고 많은경품과 많은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나와행사의 단골손님인 씨게이트에서 운영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있고 가장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곳입니다.
시소닉파워유통사로 유명한 맥스엘리트입니다. 시소닉제품과 자체브랜드인 맥스엘리트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터를 전문으로 하는 뷰소닉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프로젝터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제품에 관한 자신감만점인 앱코입니다. 케이스와 키보드를 전시하고 있었는데 케이스는 조립행사에서 조립했을때 무척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케이스의 경우는 예전의 앱코를 생각하면 안될것 같습니다.
행사를 진행하는 다나와의 모습입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응모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1등의 여유를 가지고 있는 이엠텍의 모습입니다. 공유기나 그래픽같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이엠텍의 이벤트를 참여하며 느낀건데 이엠텍은 행사때마다 좋은 이벤트를 준비해서 오는것 같습니다.
파워로 유명한 마이크로닉스입니다. 파워외에도 여러가지 제품이 전시되어있고 유통하는 방열판을 열화상카메라로 촬영하여 사람들이 직접 방열판에 따른 온도차이를 알 수 있게 하는게 좋은것 같았습니다.
언제나 똑같은 이벤트를 하지만 언제나 좋은이벤트를 진행중인 캐논입니다. 이번에도 사진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을 전시하는 MSI입니다. 용용이 인형이 인기가 좋아 많은사람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참여한 다크플래쉬입니다. 알록달록한 여러가지 케이스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행사의 꽃인 경품추천시간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행사에 참가하였고 행사를 진행하는 분도 학생들의 참여가 많아 많은 경품을 나눠주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1위경품은 역시 저를 비켜갔습니다.ㅠㅠ
행사가 끝나고 밥을 먹으러간 서강대 정문에 있는 쌈밥집입니다. 맛은 가격을 생각하면 적당하게 만족할만한 맛이고 계란후라이는 직접 해먹어야 되지만 이런걸 올린건 좋은가게라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나오는 반찬중에 안먹는게 있어서 직원분한테 다시 가져가시라고 하니 상위에 올라간건 다시 가져가지 않는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음식점으로는 좋은 대답이라고 생각했고 양도 푸짐한편이고 계란을 제외한 밥과 국 , 반찬은 알아서 더 가져다먹는곳이었습니다.
이번 2022 인텔 &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가해서 받은 경품들입니다. 괜찮은 제품들을 받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2022 인텔 &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가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2019년 동국대 행사이후로 3년동안 열리지 않은 행사를 오랜만에 하니 무척 즐거웠습니다. 행사장을 예전보다 큰편은 아니었지만 한곳에 집중되어있어 학생들의 참가가 쉬웠고 행사진행이나 내용은 무척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행사에서도 꼭 연차를 쓰더라도 다심 참가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