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가끔 화장품 더미 속에서 까맣게 잊고 지낸 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을 발견하곤 하는데요.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적 있으신가요?
특히 가족과 함께 화장대를 공유하면 화장대 위가 더욱 복잡해지고 찾기 어려워지겠죠.
그러다 보면 나도 모르게 잊혀져서 유통기한을 놓친 화장품이 생기는 경우가 생기기도 해요.
정말 아깝죠.
그럴 때 누구나 간편하게 화장대 위를 정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제품명은 더블앤더블 화장품 정리대 3단 타워형 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덕분에 공간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수납할 공간이 입체적으로 더욱 넓어지고, 화장품 정리대가 차지하는 면적이 좁으니 공간이 협소한 자투리 공간에 설치하기에도 좋아요.
2층만 따로도 회전이 가능한대요.
1층을 회전하면 화장품 정리대 전체 무게가 실려서 살짝 무거운 느낌이 있지만
2층만 따로 돌리면 좀 더 가볍게 회전이 돼요.
가족끼리 같이 사용할 경우 층 별로 나누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더블앤더블 화장품 정리대를 뒤집어서 바닥면을 보면 사진과 같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요.
가운데 나사로 조여진 곳 밑에는 이중구조의 10개의 베어링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정리대를 회전시킬 때 정말 부드럽게 회전해요.
바닥면을 자세히 보면 8개의 고무받침대가 보이는데요.
덕분에 정리대를 회전할 때 미끄러질 염려가 전혀 없답니다.
2층 선반이 올라가서 가려지는 1층 선반의 윗면에는 제품명인 더블앤더블이 깨알같이 적혀 있네요 ㅎㅎ
1층과 2층이 화장품을 정리하기 좋은 선반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면 3층은 작은 색조 화장품이나 액세서리를 보관하기 좋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렇게 뚜껑으로 여닫을 수 있어서 먼지 쌓일 염려 없이 액세서리 보관하기에 좋죠.
저는 지금 비어있지만, 목걸이나 반지, 또는 귀걸이를 칸 별로 보관하면 좋을 것 같아요.
뚜껑을 닫아도 잘 보이도록 뚜껑은 반투명 재질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1인 사용자이거나 화장품 개수가 많지 않으면 이렇게 1층만 따로 사용해도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해요.
3단 타워형 구조로 구입하여서 2층을 분리해서 1층만 따로 사용해도 되고 더블앤더블 화장품 정리대 기본형을 구입해도 됩니다.
가격 차이가 얼마 안 나니 그냥 3단 타워형 구입을 더 추천해요 !
더블앤더블 화장품 정리대를 이용하여 가족의 화장품들을 정리한 모습이에요.
깔끔하죠.
화장품이 얼마 수납 안 한 것 같지만, 실제 수납된 화장품을 나열하면 정말 많아요.
더블앤더블 화장품 정리대로 화장품들을 정리한 비포와 애프터 사진 비교에요.
비포 사진을 보면 이걸 화장대 위에 나열해서 정리하면 아무리 정리해도 정리한 것 같지 않고, 지저분해 보여요.
또한 화장품끼리 겹쳐서 뒤에 있는 화장품이 무엇인지 잘 안 보이고 찾느라 헤매게 되기도 해요.
반면에 더블앤더블 화장품 정리대를 이용하면 더 작은 공간에서 더 효율적으로 정리가 가능하고, 화장품들이 한눈에 잘 보여서 찾기도 쉬워요.
칸 별로 나누어져서 종류별로 묶거나 가족별로 묶어서 정리하면 더욱 찾기 쉽겠죠.
더블앤더블 화장품 정리대 특징을 요약하면
■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수납공간이 입체적으로 넓어진다
■ 화장품 정리대가 차지하는 면적이 작아서 자투리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고 공간 활용도가 올라간다
■ 칸 별로 나누어진 선반 구조라 정리하기에 좋다
이런 분에게 추천해요.
□ 화장품이 많아서 화장대가 복잡하고 정리해도 정리한 느낌이 안 드는 분
□ 가족끼리 화장대를 같이 공유하여 화장대 공간이 복잡한 분
□ 외출 준비할 때 화장품을 빨리빨리 쉽게 찾고 싶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