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위크라이프 아웃도어 우드 캠핑선반
요즘 캠핑용품을 구매할 때 우드로 된 제품들도 꾸준히 구매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밝은 톤의 텐트를 사용할 때 우드 제품들이 잘 어울리기 때문인데요.
보통 아이보리나 베이지 컬러의 텐트를 많이 가지고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우드 제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우드 제품이 감성캠핑에 잘 어울리기도 하고 나름 고급스러우면서도 세팅해놓으면 예쁘다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게가 많이 나가는 점과 보관이나 수납이 불편한 점도 있거든요.
그래서 요즘은 우드 제품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조립식 또는 접이식 우드 제품들이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4단 쉘프도 접이식으로 된 제품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원스위크라이프 아웃도어 우드 캠핑선반(현재 최저가 33,700원)입니다.
원스위크라이프 아웃도어 우드 캠핑선반은 3단과 4단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제가 구매한 건 4단 제품입니다.
50x25x75cm의 사이즈로 무게는 약 3kg 정도입니다.
사진에서처럼 평상시에는 접어서 보관하기 때문에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원스위크라이프 아웃도어 우드 캠핑선반은 가볍고 튼튼한 대나무 재질로 된 쉘프로 원목 본연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제품 자체에 대나무결이 고스란히 보이기에 우드제품이 가지는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이 드는 거죠.
원스위크라이프 아웃도어 우드 캠핑선반은 펼치기만 하면 완성이 되는 간단한 제품입니다.
선반을 옆으로 눕힌 상태에서 손으로 잡아당겨 펼쳐주면 되는데요.
전체적으로 펼친 상태에서 각 받침대를 눌러 고정시켜주면 됩니다.
그리고 반듯하게 세운 상태에서 조립을 완료하면 끝일 정도로 설치가 간편합니다.
원스위크라이프 아웃도어 우드 캠핑선반을 모두 펼쳐 설치한 모습인데요.
우드쉘프를 조립할 때 선반을 받쳐주는 선반대가 수평이 되도록 돌려서 고정해 줘야 합니다.
4단으로 된 제품이라 어느 정도 많은 물건들을 올려놓을 수 있는데요.
캠핑을 할 때 랜턴이나 컵, 티슈 등 다양한 물건들을 올려둘 수 있을 거 같네요.
우드로 된 제품이기 때문에 캠핑뿐만 아니라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무난하고요.
현재 집 거실에 두고 간단히 소품들을 올려놓고 하는 용도로 사용 중인데요.
아무래도 캠핑용품들이 집에서 사용하기 다소 아쉬운 부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우드로 된 제품이기 때문에 집에 두어도 인테리어로나 어떠한 문제 없이 사용하기 괜찮은 거 같네요.
그리고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편하게 위치를 옮겨 사용하기에도 좋고요.
그리고 원스위크라이프 아웃도어 우드 캠핑선반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함께 제공되는 가방에 넣어두면 되는데요.
선반을 접어서 보관하면 부피도 줄일 수 있고 가방에 넣어 편하게 휴대하고 수납할 수 있어 좋은 거 같네요.
원스위크라이프 아웃도어 우드 캠핑선반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대나무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무게도 가볍고 나무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도 가지고 있는데요.
3단과 4단으로 원하는 구성에 따라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가방도 들어 있어 수납과 보관, 이동이 편했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설치하고 접는 방법도 쉽고요.
아쉬운 점은 마감 부분에서 날카로운 부분이 있을 수 있어 손가락을 찔리거나 할 수 있으니 처음 사용할 땐 꼭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그래도 부담 없는 가격에 우드 감성도 느끼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 원스위크라이프 아웃도어 우드 캠핑선반을 선택하는 이유가 될 거 같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