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
캠핑을 하면서도 가볍게 여행을 갈 때도 사용하기 편한 휴대용 수납가방을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작은 짐들을 넣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이 있으면 큰 짐은 아니더라도 한 번에 담아 편하게 휴대할 수 있을 거 같았거든요.
평상시 여행을 갈 때는 속옷이나 수건 등 간단한 물건들을 넣어서 다니고 캠핑을 갈 때는 랜턴이나 가스 등 캠핑용품들을 넣을 수 있는 수납가방으로 말이죠.
제가 다용도로 사용하려고 구매한 휴대용 수납가방은 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현재 최저가 16,190원)입니다.
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은 34x28x19cm의 적당한 크기로 폴리에스터 재질로 된 가방입니다.
내부에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으며 손잡이가 있어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습니다.
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은 외부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내부 공간은 상당히 여유로운 편입니다.
벽면에는 적당히 완충제가 들어 있어 가방의 형태를 고정시켜 잡아주며 높이가 19cm라 여러 물건들을 겹쳐서 넣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 상단에는 그물망으로 되어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기 때문에 작거나 잃어버리기 쉬운 물건들을 넣어 둘 수도 있겠네요.
어느 정도 그물망 안에도 여유 공간이 있어서 텐트 상단에 설치해 사용하는 랜턴을 넣어봤는데 충분히 수납이 가능했습니다.
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 내부에는 랜턴이나 가습기, 커틀러리 등 다양한 물건들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에 넣은 상태에서도 캠핑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어 공간을 잘 활용한다면 더 많은 물건들을 담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에 물건들을 넣고 지퍼를 잠군 모습입니다.
세로형이 아닌 가로가 넓은 형태의 가방으로 안에 물건을 정리한 상태 그대로 손잡이를 이용해 들 수 있습니다.
가로로 넓은 디자인이기 때문에 안에 있는 물건들이 서로 위아래로 누르지 않아 더 안정적으로 수납이 가능할 거 같네요.
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은 베이지 컬러와 감성적인 패턴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디자인의 수납가방입니다.
아무래도 캠핑용품을 주로 취급하는 회사의 제품이다 보니 딱 육안으로도 캠핑에 사용하기에 좋은 디자인이라는 걸 보여주는 거 같네요.
물론, 캠핑을 할 때 사용하겠지만 평상시에도 수납가방으로 사용하기에 무난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크기입니다.
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은 가격대도 부담이 없고 디자인과 컬러도 무난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수납가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행을 갈 때 세면도구나 작은 용품들을 챙기기에도 좋고 수건이나 간단한 옷들을 넣어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두께감도 적당하고 가방 자체의 무게도 570g으로 가벼워 사용하는데 부담이 없겠네요.
원단의 특성상 날카로운 물건을 넣어 사용할 경우 손상이 될 수 있겠지만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는 충분히 물건들을 수납하여 휴대하기에 적당한 제품이겠네요.
처음 사용 시 아무래도 냄새가 조금날 수 있기 때문에 탈취제를 뿌려 건조를 시킨 후 사용하면 좋을 거 같네요.
간단하게 물건들을 넣어 휴대하고 다니기 적당한 다용도 가방을 구매하려는 분, 또는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휴대용 가방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카즈미 테트라 스토리지 백이 좋은 선택지가 될 거 같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