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 N224MDW920
실내외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목적으로 경량 패딩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특별히 어느 메이커를 선호하거나 하진 않기 때문에 아울렛이나 매장을 돌아다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구매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 (현재 최저가 130,230원)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는 총 5가지 컬러로 편하게 착장이 가능한 라운드 넥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R.D.S. 인증 충전재가 들어 있으며 얇고 가벼운 옷임에도 우수한 보온성과 발수 기능, 그리고 뛰어난 복원력을 갖추고 있네요.
R.D.S. 다운은 우모의 채취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전 공정 현장심사와 추적 시스템을 통해 관리가 된다고 하는데요.
탄화수소와 불소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살아있는 동물의 깃털을 채취하거나 동물에게 강제 급식을 하지 않고 모든 단계에서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 않는 것은 물론, 동물 복지를 준수한다고 하네요.
내셔널지오그래픽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의 좌우 측에는 간편하게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있으며 우측 안쪽에서 메시 망으로 되어 있는 포켓이 있어 활용이 가능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는 이중 지퍼로 되어 있으며 소매나 끝단은 RIP 원단을 사용하여 마감하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어느 정도 발수가 가능하며 원단 자체의 신축성은 별로 없으며 두께는 내부 완충제가 들어 있기는 하나 얇은 편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는 전체적으로 눈에 띄는 디자인이 아니다 보니 자칫 너무 밋밋해 보일 수 있는데요.
그나마 어깨 뒷면에 브랜드 마크를 넣어 둔 것과 왼팔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와펜이 있습니다.
이 외에는 특별한 디자인 포인트가 없는 패딩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무난한 느낌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를 착용한 모습이며 사이즈는 XL입니다.
몸에 딱 맞게 입으려면 보다 더 작은 사이즈를 입으도 되는데 일을 하거나 할 때 편하게 걸칠 생각으로 한 사이즈 크게 구매했습니다.
한 사이즈 더 크게 구매를 하니 일을 하면서 움직이기도 편해 오히려 착용감은 더 좋았네요.
위에 설명한 것처럼 좌측의 와펜이나 뒷면의 브랜드 마크를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라운드 넥이라 목 부분이 편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멋을 내기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실내에서 일을 할 때 체온이 떨어지는 걸 방지해 주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목적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패션 아이템보다는 효과적인 보온용 경량 패딩이라고 보는 게 더 맞겠네요.
신축성이 좋거나 하진 않지만 두께도 얇고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활동하기 편하다는 게 내셔널지오그래픽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실내에서 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는 경량 패딩을 구매하려고 한다면 이 제품도 좋은 선택지가 될 거 같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