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동안 사용하던 청소기가 그만 컨트롤러가 있는 손잡이 부분이 완전히 똑 하고 뿌러져 버리면서 분해가 되어 버려 더 이상 그 기능을 수행할 수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주문해 장만한 삼성전자의 파워모션 VC2100 이란 제품인데 올 4월에 제조됀 제품이네요.
구성은 본체와 진공 청소기 봉과 호스가 딸려있는 봉 연결부 그리고 봉 끝에 끼워 사용하는 청소 노즐에 설명서가 전부네요. 노즐은 일반적인 넓적한 청소노즐 1개와 얇고 털 달린거 하나가 들어 있습니다. 구석진곳 청소할 때 이용하는거 이렇게 아주 심플합니다.
전체 세트를 연결하면 이런 모습니다.
본체 하부쪽에 빨간색 원으로 표시한 부분이 전원 스위치 입니다. 그리고 그 뒤에 빨간색으로 넓직한 부위가 전원 케이블 감을 때 사용하는 되감기 버튼이구요.
8만원대의 저렴이 버전 보급형 청소기라서 그런지 이전에 사용하던거는 청소기 봉과 연결되는 호스 연결부 끝 부분에 컨트롤러가 있어서 그걸로 전원를 켜고/끄고 또 강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없습니다.
그냥 저 전원 버튼을 누르면 구동되고 저걸 다시 눌러 꺼야 합니다.
그리고 본체 전면에는 이렇게 먼지통이 있어서 여기에 쌓인 먼지들을 비워주면 됩니다.
후면에는 이렇게 필터가 있어서 이걸 한번씩 교체해 주어야 할 거 같네요.
< 장점 >
- 다른거 다 필요 없고 최대의 장점은 가격입니다.
- 그리고 아주 단순 무식하다는거. 그저 전원 켜고/끄는거 그거 밖에 없어 기능 익히고 말고 할 거
없습니다.
< 단점 >
- 따로 컨트롤러가 없이 켜고/끄는거만 가능하다보니 세기 조절이 안됩니다.
그래도 이런 단점 마저도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 버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