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바인 전기장판 _ 프리미엄 헤라 GK-702
올 겨울도 따뜻하게 ^^
지난 겨울은 전기장판 없이 지냈었는데요. 시절이 하도 수상하다보니 아무래도 난방비 절감 방안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게 되더군요. 그래서 올겨울은 전기장판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기장판 선택의 기준은_물 세탁이 가능해야~!!
어차피 전기장판을 사용할 땐, 요 위에 깔고, 그 위에도 뭘 덮으니 디자인은 적당히 ~ 무난하면 된다 싶었고,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것은 물 세탁이 가능한지 아닌지였습니다. 적당히 사용하고 나서 세척을 해줄 수 있는 녀석이어야지 안그러면 아무래도 불쾌할 수 밖에 없지 않겠어요? ㅎㅎ
검색해보니 글루바인 전기장판은 전자파차단은 물론 물세탁이 가능한 전기요로 평가가 좋더군요. 180*100 사이즈(1인용)는 제가 사용하는 토퍼 사이즈에도 딱 맞는 크기여서 글루바인 GK-702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현재 사용한지 한달 채 안되긴 했는데 ... 제품의 특장점을 간략히 정리해보면...
1.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점
2. 15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기능
- 이런 안전 장치로 인해 화재나, 저온 화상에 대한 걱정도 어느 정도 내려놓을 수 있지않나 싶네요. (물론~! 적당한 온도로 사용하고, 잘 끄고 다녀야 하는 것이 기본이겠지만 말이지요~)
3. 전자파 차단 기능은 기본
4. 안전 보관팩으로 보관에 용이
이 정도로 정리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요즘 나오는 KC 인증을 받은 전기장판 제품에 안전성 면에서는 어느 정도 신뢰성이 확보되어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저의 기준에서는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 제품에 대해서 후한 점수를 주고 싶네요.
가정에서 보관하실 때 쓰시거나 캠핑 가실 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요런 안전 보관팩을 주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돌돌 말아서 보관팩에 넣어 보관할 수 있어요)
<Time 버튼을 누르면 15시간 후, 자동으로 꺼져요~>
소비전력은 최대 101W 정도니 전기를 많이 먹지는 않구요. 글루바인 프리미엄 헤라 전기장판 GK-702는 15시간 사용후, 자동 전원 Off 기능도 있어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난방비 절감을 위해 구매한 글루바인 1인용 전기장판! 덕분에 올 겨울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현재 최저가는 제가 구매했을 때보다 더 저렴한 곳도 있으니 검색신공을 발휘하시고, 쿠폰 같은걸 쓰시면 훨씬 더 싸게 사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올 겨울도 ~ 따땃하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