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듀플로 겨울왕국 얼음성 10899
얼마 전 레고 듀플로 놀이공원 10956과 함께 구매한 레고 듀플로 겨울왕국 얼음성 10899.
아이가 혼자서도 쉽게 조립하고 놀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구매했는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놀이공원은 진작 완성해서 벌써 여러 형태로 바꿔가면서 다양한 역할 놀이를 즐기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크리스마스에 개봉하려고 했던 레고 듀플로 겨울왕국 얼음성 10899(현재 최저가 56,300원)도 기쁜 마음에 바로 오픈했습니다.
레고 듀플로 겨울왕국 얼음성 10899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디즈니의 얼음왕국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 올라프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배경 중 하나인 얼음 성을 무대로 캐릭터를 가지고 역할 놀이를 할 수 있죠.
엘사와 안나는 의상도 함께 들어 있어서 영화 속 캐릭터처럼 옷을 꾸며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눈사람인 올라프는 따로 옷이 들어 있지 않지만요.
듀플로는 사회성과 감성 개발, 기초 언어와 표현력, 창의적 탐구, 기초 수학과 과학이라는 4가지 발달 포인트로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블록놀이 장난감입니다.
무엇보다 1.5세부터 5세까지의 영유아부터 가지고 놀 수 있는 블록으로 쉬우면서도 재미까지 더해주고요.
레고 듀플로는 그림으로 간략하게 되어 있는 설명서만 보고도 쉽게 조립이 가능할 정도의 난이도입니다.
그리고 블록의 크기도 크기 때문에 결합하는데 크게 어려움도 없고요.
나름 색상 분할도 되어 있고 큼지막하지만 다양한 종류로 나누어져 있어 아이가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투명한 블록들도 있어 건물의 유리나 세부적인 표현을 할 수 있는 것도 괜찮네요.
레고 듀플로 겨울왕국 얼음성 10899는 전체적으로 조립 난이도가 쉽다 보니 빠른 속도로 만들어나갔는데요.
한층 한층 쌓아 올리면서 크기가 커지니 보기에도 좋네요.
무엇보다 성을 만드는 것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블록 사이즈가 큰데도 디자인이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별도로 스티커를 붙이지 않아도 되니 편하고요.
그리고 레고 듀플로 겨울왕국 얼음성 10899는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나오는 라이트 브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를 때마다 패턴이 바뀌기 때문에 다양한 불빛 효과도 있어 아이가 좋아하더라고요.
생각 이상으로 빠르게 레고 듀플로 겨울왕국 얼음성 10899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을 만들면서 하나도 도와주지 않았는데 혼자서 완성시키더라고요.
레고에 더 잘 적응하게 도와줄 목적으로 구매한 건데 효과가 있는 거 같네요.
레고 듀플로 겨울왕국 얼음성 10899는 미니피겨 3개와 함께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미끄럼틀과 탁자, 의자, 주방기구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브릭을 사용해 불빛으로 효과를 줄 수도 있고요.
겨울왕국 영화의 장면을 재현하는 것은 물론, 아이가 원하는 대로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레고 듀플로 겨울왕국 얼음성 10899를 완성하자마자 피겨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공주님 놀이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앞서 완성한 놀이공원 듀플로에서 피겨와 동물을 가지고 함께 놀기도 하고요.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가 된 만큼 캐릭터도 다양하고 동물이나 사물 등 여러 가지가 들어 있는데요.
종류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방법과 놀이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네요.
그리고 완성한 후에도 노란색 블록이 남아 있어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아무래도 레고는 꼭 정해진 설명서대로 조립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조립을 해 놀 수 있다는 점이 좋은데요.
이번에 구매한 레고 듀플로들도 처음에는 설명서대로 조립을 해봤지만 가지고 놀다 보면 자연스럽게 모양도 바꾸고 놀이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이에게 도움이 된 거 같네요.
이렇게 레고 듀플로를 조립하고 가지고 놀면서 적응을 하면 자연스럽게 더 작은 크기의 레고를 조립하고 가지고 노는 것도 쉬워지지 않을까 싶네요.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만든 듀플로라고 하지만 레고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로는 나이에 상관없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