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요 미니카를 태우고 출동하는 비행기 장난감
타요 카고에어 비행기
최근들어 하늘에 슝슝 날아다니는 비행기에 많은 관심을 갖는 아기를 위해 특별한 장난감을 구입했습니다. 꼬마버스 타요 시즌 6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친구이자 하늘을 날 수 있는 카고입니다.
타요 카고에어 비행기는 2022년 타요 신제품 장난감이며 아이코닉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큐 타요 시리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장난감은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카고의 모습과 그대로입니다. 비행기 관련 효과음과 동작을 그대로 갖고 있어 미니카를 탑승시키고 이륙하는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세트 개념이기 때문에 카고 비행기를 비롯하여 추가 구성품을 타요 미니카가 제공됩니다. 비행기에 직접 탑승도 시키고 미니카를 멋지게 출동까지 시킬 수 있어 기존에 가지고 있는 타요 미니카와 함께한다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비행기 친구인 카고인만큼 실제 카고비행기처럼 덩치도 크고 실물과 비슷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실제 비행기 느낌을 주기 때문에 아기들이 봤을 때 슝~ 하늘을 날아다니는 비행기를 자연스레 연상케 합니다.
해당 장난감이 사이즈가 큰 만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합니다. 미니카 최대 5대를 탑승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로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제품 상단에는 15가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사운드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4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튼을 누르면 비행멘트, 효과음, 비행기 노래 등 다양한 사운드가 들을 수 있습니다.
비행멘트의 경우 "딩동댕동~ 손님여러분, 타요 비행기가 곧 출발합니다"라는 멘트가 재생되며 멜로디의 경우 타요 오프닝과 비행기 동요가 재생됩니다.
사운드가 재생되면 양 측면에 있는 엔진LED도 함께 동작합니다. 청각적인 부분과 시각적인 부분도 함께 보여주는만큼 아기들이 가지고 놀면서 좋아합니다.
카고에어답게 타요 카고에어 비행기는 미니카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비행기 뒷면 슬라이드를 통해 탑승할 수 있으며 미니카 사이즈가 큰 경우 상단커버를 열어 탑승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전면을 열면 슬라이드 자동으로 내려와서 미니카가 자동으로 출동합니다. 레스큐 시리즈 장난감을 넣으면 긴급 구조 현장에서 바로 출동하는 형식으로 역할놀이도 가능합니다.
프릭션 기어가 내장되어 있어 카고 비행기를 앞으로 밀면 기어가 감긴만큼 이동합니다. 단순하게 움직이는 형태가 아닌 실제 비행기가 움직이는 것처럼 느끼게 해주어서 색다릅니다.
타요 카고에어 비행기는 기존에 출시했던 플레이세트와 다르게 비행기형태의 장난감입니다. 미니카를 직접 태우고 이곳저곳 이동할 수 있으며 출동기능을 활용하여 레스큐 긴급출동 역할놀이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꼬마버스 타요 시즌 6에서 출연한 카고를 직접 가지고 놀 수 있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타요 장난감 중에서도 2022년 신제품인만큼 비행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기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