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 설치가 간단한 피피랙 앵글
다용도 철제선반 또 샀어요~^^
올해 초에 피피랙 철제 선반에 관한 리뷰를 썼던 적이 있는데요. 피피랙 철제선반과 비슷한 제품이 또 있긴하지만, 이번에도 가격이 현재 가장 괜찮은 제품이 요 녀석이어서 또 구매하게 됐습니다. (최저가 검색해서 구매한건데, 가격은 언제건 변동이 있으니 구매하실 때엔 부지런한 검색으로 가격 및 조건 등을 비교해보신 다음 결정하시길...)
피피랙 앵글 선반의 최대장점은 볼트가 없어 조립이 간편하다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는 아마 제조사에서도 강점으로 내세우는 점이 확실한데요. 주문해서 도착한 겉박스에도 무볼트/ 무소음 앵글선반이라고 인쇄되어 있습니다.
조립을 위해 박스 개봉!!
선반의 재질은 MDF인데 아래쪽을 제외하고 필름지가 붙어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피피랙 앵글은 바닥에 자국이 남지않도록 기둥쪽 철제앵글에 덧씌우는 바닥받침(기둥발)이 기본제공됩니다. (사진엔 기둥발이 두 개 밖에 안찍혔는데요. 네 기둥에 다 끼울 수 있도록 갯수는 정확하게 오니까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
조립 방법은 너무도 간단해서 여성분들도 어렵지않게 조립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볼트를 사용하지 않는 무볼트 제품이라해도 단단하게 고정할 필요가 있는데요. 이를 위해 고무망치가 기본 제공됩니다.
앵글이 체결되는 부분은 양쪽 8군데에 결합되어 단단하고 흔들림없는 구조라 할 수 있습니다. 선반은 철제 앵글을 결합한 다음 그 위에 얹기만 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철체 프레임은 (제조사 기준) 1.6T의 강철 프레임으로 쉬이 휘지 않고, 이러한 프레임 위에 얹혀지는 MDF 선반은 최대 100Kg의 하중을 견딘다고 합니다. 1년간 동일한 제품을 사용해본 저로선, 100Kg까지는 아니어도 선반 위에 꽤 무거운 것을 올려놓고 있는 경험에 비춰볼 때 튼튼하고 안전하다는 점은 확실하지 않나 싶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후크도 기본 제공됩니다.
본가 주방에 설치한 피피랙 다용도 철제선반!
조립이 간편/간단하다는 점 그리고 튼튼한 철제 프레임을 사용하였다는 점들 외에도, 선반의 길이와 높이를 옵션으로 지정할 수 있으므로, 공간 활용도가 높다는 점도 장점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구멍을 뚫지 않아도 편리하게 선반 간격을 조정할 수 있어서 수납 공간을 조절하는 데에도 용이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댁에 철제 선반이나 철제 앵글을 놓고자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다용도 철제앵글 피피랙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