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 헤어드라이어 Expert 2200W 간단 리뷰
실제 소비전력은 1600w 제품
지난 가을부터 본가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머리 말릴 때 사용할 헤어 드라이어가 필요해졌습니다. 사실 샤워하고 머리를 말릴 땐, 휴젠뜨에 의존하고 살아온 탓에 드라이어를 사용하지 않은지 꽤 오래 됐는데, 본가에는 휴젠뜨가 없는지라 머리를 말리려니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할 수 밖에 없더군요.
그래서 오래되고 낡은 헤어드라이어를 대체할 새로운 가성비 제품을 알아보다가 이 제품, 바비리스 헤어드라이어 Expert 2200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헤어드라이어에 대해서는 아는 정보가 거의 없는 사람이어서 거의 리뷰에 의존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선택 기준과 구매 이유!
헤어드라이어에 대해서는 아는 정보가 거의 없는 사람이어서 거의 리뷰에 의존했습니다.
1. 주택에서 사용할 것이라 소비전력이 높지 않아야 한다
2. 내구성이 좋은 제품이면 좋겠다
3. 다양한 기능보다는 드라이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가성비 제품이면 좋겠다
상기 기준을 중심으로 검색을 해본 다음 선택한 제품이 바비리스 헤어드라이어 Expert 2200 입니다.
바비리스 라는 브랜드에 대해서도 잘 몰랐는데,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용 전문 브랜드라고 하더군요. 헤어, 미용 전문 업체에서 이 브랜드의 제품을 많이 사용한다는 것도 이번에 헤어 드라이어를 구매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주로 전문가들이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여서 기능과 내구성 면에서 다른 브랜드에 못지 않다는 점, 그리고 다양한 모델이 존재하지만, 가격 면에서도 부담이 없는 모델도 적지 않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바비리스 Expert 2200을 선택한 이유는 소비전력이 1600W임에도 최대 2200W의 효과를 낸다는 점에 매료됐습니다. ^^ 물론, 구매한 후~ 이 제품이 진짜 2200W의 효율을 내는지에 대해서 검증할 방법은 제게 없었고, 체크해 보진 않았습니다.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본체와 매뉴얼(품질보증서), 풍향을 조절하는 '집중 장치', 저로선 쓸 일이 없을 것 같은 '디퓨저'가 전부 입니다.
요건 디퓨저라고 집중장치 대신 꽂아서 사용하는 것 같던데, 펌을 하신 분들이 스타일링 할 때 사용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만, 아직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사용할 일은 없어 보입니다.
헤어드라이어의 조작법이 어려울 게 뭐 있겠습니까. 이 제품 역시 온도 세기, 속도를 조절하는 버튼만으로 작동이 가능합니다.
터보와 쿨링 버튼입니다. 전원을 넣고, 터보를 누른 상태로 있으면 보다 강력하고 뜨꺼운 바람이 나오고, 쿨링을 누르면 사용중인 온도보다 살짝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데, 쿨링 버튼을 눌러서 스타일링한 헤어 상태를 고정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헤어 드라이어는 그저 젖은 머리를 말릴 때 사용하는 것이 전부인지라, 사실 리뷰라고 쓰기엔 부족함이 많습니다만, 저처럼 헤어 스타일링에 그닥 관심이 없는 남성 분들도 헤어드라이어를 찾지 않을까 싶어서 적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바비리스 헤어드라이어 Expert 2200W에 대해서 간단 총평을 써 보자면, 이름 있는 브랜드이면서도 내구성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가격 또한 저렴한 헤어드라이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싶고, 이런 기능만으로도 충분한 헤어 드라이어를 찾으신다면, 선택하셔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을 적자면... 매뉴얼이 조금 빈약해요. 버튼에 대한 설명이 조금 더 상세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은 있더라구요. 그래도 뭐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으니 그런건 그냥 '레드썬' 했습니다. ㅎㅎ
구매한 후, 한달 넘게 사용중인데, 단순히 머리 말릴 때만 사용하는 제게는 차고 넘치는 제품이어서 간단하게 리뷰해 보았습니다. 이만 총총.
(추가)
관련 상품에 추가하려니 상품 검색으로는 뜨질 않네요. 대신 다나와 통합 검색에서 "바비리스 exprert 2200" 넣고 검색하시면 해당 제품 검색됩니다. 구매하실 분들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