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카 회전형 카본히터 VK-HT800C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 연휴에 엄청난 한파가 찾아왔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에 너무나 많은 눈이 내리는 바람에 제주공항 항공편은 결항이 되고 해외로 여행을 가시거나 돌아오시는 분들 항공편도 지연 또는 결항이 되었다고 하네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2023년 봄이 빠르게 찾아올 것만 같았는데 아직은 겨울이 한참 남았나 봅니다.
저 또한 개인 사무공간이 있다 보면 발이 너무 시려서 추위에 덜덜 떨곤 하는데요.
아직은 너무 추운 나머지 따뜻하게 해줄 난방기기를 하나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난방 기기는 바로, 비스카 회전형 카본히터 VK-HT800C(현재 최저가 54,500원) 제품입니다.
비스카 회전형 카본히터 VK-HT800C는 이름처럼 좌우 회전형 카본히터로 270도 열반사 방식으로 골고루 따뜻한 온기를 분산시켜 줍니다.
예열 없이 쾌속 난방이 가능한 고효율 카본 열선을 사용해 불꽃이 나지 않아 냄새와 연기가 없고 수명이 길며 에너지는 낮추고 발열량은 높여 줍니다.
비스카 회전형 카본히터 VK-HT800C는 200x200x470mm 사이즈로 평상시에는 한곳에 세워둔 상태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난방 기기 특성상 조금 더 따뜻한 온기가 필요한 공간이 있으면 들어서 옮기곤 하는데요.
비스카 회전형 카본히터 VK-HT800C에는 들고 옮길 수 있도록 상단에 가죽 스트랩이 있어 편하게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의 무게도 2kg으로 가볍기 때문에 옮기는 데 부담도 없고요.
비스카 회전형 카본히터 VK-HT800C는 다이얼 방식의 조작부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좌측으로 돌리면 회전이 가능하며 2단계로 온도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으로 돌리면 회전 없이 온도 단계를 조절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타이머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은 없습니다.
비스카 회전형 카본히터 VK-HT800C를 사용하는 공간이나 위치에 따라 원하는 단계로 발열량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270도 열반사 방식이라 어느 정도 넓은 공간으로 따뜻한 온기를 분산시켜 주기 때문에 꼭 옮기지 않아도 충분히 공간 온도를 높여줍니다.
그리고 회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사각지대 없이 난방을 할 수 있고요.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고효율 카본 열선을 사용해 불꽃이 나지 않기 때문에 냄새와 연기가 없어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은데요.
전원을 켜는 순간 곧바로 공간을 데워주기 때문에 빠른 난방 속도와 높은 복사열로 에너지 효율이 좋습니다.
물론, 전기를 사용해 난방을 하기 때문에 전기 사용량에 따라 전기 요금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던 중에 비스카 회전형 카본히터 VK-HT800C가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할 수 있도록 바닥면에 전도 안전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도 안전 스위치가 있기 때문에 제품이 사용 중 쓰러지거나 위치를 옮기게 되면 곧바로 전원을 차단시키게 되며 화재를 예방해 주기도 합니다.
비스카 회전형 카본히터 VK-HT800C는 국내 전파인증을 통과하여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집에서는 물론,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난방 기기입니다.
예전 같으면 전기를 사용하는 난방 기기의 경우 전기세가 많이 나온다는 이유로 사용을 꺼렸었는데요.
요즘 가스 요금이 너무 많이 오른 상황이라 어쩌면 가스비보다는 더 적은 비용으로 난방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저 같은 경우 이 제품은 개인 사무 공간에서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지만 집에서도 적당히 사용한다면 큰 비용 지출 없이 공간을 따뜻하게 온기로 채워줄 수 있을 거 같네요.
디자인이나 컬러도 깔끔하고 회전이 가능한 보조용 난방기기로 사용하기에 괜찮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냄새와 연기가 없기 때문에 실내에서 사용하기에도 괜찮고요.
아직은 추운 날씨에 감기에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난방에 신경을 써야 하는 데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