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로스비 그린 사이렌 덤블러 473ml 용량 제품입니다.
겉 포장 박스 입니다.
겉 박스 속에는 이런 속 박스가 있습니다.
상부에는 제품 설명과 로트번호 등이 있네요.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이고 473ml 용량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흔히 플라스틱 덤블러라고 하는 제품으로 크로스비 라인업의 그린 컬러 제품임이 명기되어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제품명에 그린 사이렌이라고 되어 있는거처럼 그린 색의 사이렌 로고가 그려져 있네요.
뚜껑쪽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스테인레스 기반 제품이 아니다보니 보온/보냉성은 이런 플라스틱 제품이 훨씬 떨어집니다. 대신 가격은 좀더 저렴하다는게 장점이죠.
그리고 뚜껑에 저렇게 속 고무패킹 같은게 적용되어 있으면 좀더 음료가 세는 것에 대해 방어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완전히 세지 않는다 이런게 아니기 때문에 쓰러지거나 눕혀서 휴대하는거 까지 안전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뚜껑 구조 제품보다 좀더 낳다는 것이지
개인적으로 이런 플라스틱 덤블러는 스테인레스 제품보다 가벼운 장점이 있긴 하지만 보냉/보온성은 떨어지고, 또 뜨거운 음료 이용하는 용도로는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아이스 음료용으로는 사용서잉 괜찮다고 보는 편입니다. 보냉성은 다소 떨어지더라도
다만 아이스로 이용하실때 주의 사항이 이게 용기 용량 표기된거 그대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뜨거운 음료와는 다르게 아이스는 얼음이 들어간다는 점을 감안하셔서 고려하셔야 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