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숨 엣지 산리오 아트심볼 헬로키티 소형 마스크
포켓몬스터에만 빠져 있을 줄 알았던 아이.
알고 보니 귀여운 캐릭터라면 무조건 좋아하는 거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산리오 캐릭터들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최근에 구매한 시나모롤 캐리어도 그렇고 인형까지.
이제는 헬로키티가 그려져 있는 마스크도 구매했습니다.
바로 어린숨 엣지 산리오캐릭터즈 아트심볼 컬러 마스크(30개입, 현재 최저가 25,000원)를 말이죠.
어린숨 엣지 산리오캐릭터즈 아트심볼 컬러 마스크는 헬로키티 외에도 시나모롤이나 마이멜로디, 포차코, 쿠로미 등 다양한 캐릭터로 나눠져 있습니다.
사이즈도 대, 중, 소, 초소형 등 다양하게 나눠져 있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고요.
물론, 아이들이 이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 더 예쁘겠지만요.
박스 안에는 이렇게 헬로키티가 그려져 있는 마스크들이 포장되어 들어 있습니다.
개별 포장은 아니고 하나당 5개씩 들어 있으며 캐릭터별 3가지 디자인이 10매씩, 총 30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소형 사이즈로 6살부터 13살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어린숨 엣지 산리오캐릭터즈 아트심볼 컬러 마스크는 한국에서 출시한 4중구조의 마스크로 최고급 고성능의 국산 MB 필터와 부직포를 사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제품은 한국에서 만들고 (주)산리오코리아와 스토리너스의 라이센스 계약에 따라 한국에서 판매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입니다.
어린숨 엣지 산리오캐릭터즈 아트심볼 컬러 마스크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는데요.
헬로키티 캐릭터 제품에는 핑크색 2종과 흰색 1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러와 캐릭터는 다르지만 제품의 성능이나 디자인은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새부리형 마스크로 입 앞쪽 공간이 넓어 선호하는 디자인입니다.
마스크의 우측에 헬로키티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위에 설명한 것처럼 3가지 종류의 디자인이 들어 있습니다.
끈은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기에 특별한 점은 없네요.
올해 7살이 된 딸이 사용하기에는 아직 조금 길어 끝부분을 한 번 묶어서 착용해야 합니다.
코를 지지하는 부분이나 전체적인 디테일은 어린숨에서 출시하는 기존 제품들과 동일합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아이가 사용하던 포켓몬스터 마스크도 어린숨에서 출시한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에 크게 불편한 점 등은 없었네요.
아이가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인데요.
6살부터 사용이 가능한 크기라고 하지만 올해 7살이 된 딸아이에게는 아주 조금 큰 편이긴 합니다.
그렇다고 초소형을 구매하자니 너무 딱 맞을 거 같아 끈 길이를 조절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끈을 조절한 상태에서 착용한 모습인데 사이즈가 여유로운 만큼 마스크 내부 공간도 널찍합니다.
입에 딱 붙는 게 아무래도 안전에는 더 좋겠지만 아이가 착용하면서 숨쉬기 편하다고 하네요.
윗부분은 코 지지대를 조절해 공간을 막아줄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도 사이즈의 마스크를 사용하는 게 더 좋은 거 같기도 하고요.
전체적으로 KF 등급의 마스크는 아니기 때문에 방역 차원에서는 성능이 부족할 수 있는데요.
아이가 숨쉬기에는 훨씬 편하기에 오히려 벗지 않아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요즘은 마스크 의무 착용이 풀렸다고는 하지만 뉴스에서처럼 아직은 다들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는 게 일상이라고 하네요.
저희 가족도 집 밖을 나갈 땐 무조건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가고 있는 상태고요.
한동안은 꾸준히 마스크를 착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아이가 사용할 마스크로 어린숨 엣지 산리오캐릭터즈 아트심볼 컬러 마스크를 구매해 봤는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마스크라 만족도가 높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라이선스 계약으로 국내산 최상급 필터를 사용해 성능이나 안전성 부분에서도 안심이 되기도 하고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마스크가 마음에 들어야 더 잘 사용할 테니 조금은 가격이 더 나가더라도 캐릭터 마스크를 구매하는 게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