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슈즈로 손색없는 방한슈즈
노스페이스
윈터 슬립온 클래식
노스페이스 방한화 중에서도 슬립온 클래식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입니다. 기존 출시된 제품들과 다르게 어디든 잘 매칭되는 심플한 디자인과 갖췄기 때문입니다.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만족도가 높으며 겨울철에 신기에 더할나위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겨울철 데일리슈즈 겸 아웃도어을 즐기기 위해 22/23시즌 신제품인 노스페이스 윈터 슬립온 클래식 NS93N71A(현재 최저가 74,120원)을 구입했습니다. 18년도에 구입한 제품과 다르게 보다 향상된 모습이 눈에 띄며 겨울 시즌 대표 신발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해당 제품의 매력적인 부분을 손꼽는다면 비 윤리적 동물확대 행위를 하지 않는 RDS 인증을 받는 거위 솜털, 깃털 충전재를 사용한 점이 돋보입니다.
중고급형 구스다운 자켓에서 볼 수 있는 충전 비율 거위솜털 80% 거위깃털 20%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반적인 방한화에서 볼 수 없는 보온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착화를 위해 슬립온 타입을 적용하였습니다. 신발 끈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다보니 신고 벗기가 편합니다.
제품을 직접 신고 스키장을 가거나 출근 시 이용할 때 평소 신던 운동화와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겨울철 일상 착화에 있어 더할 나위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신발 끈없는 타입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신발이 조금 크게 나왔기 때문에 한 치수 작게 신는게 아니라 정사이즈로 신는게 좋습니다.
해당 제품은 속건성이 뛰어난 MERINO WOOL 인솔을 사용하였습니다. 일반 인솔 대비 통기성,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서 착용 시 쾌적함을 제공합니다.
겨울철의 경우 봄, 여름, 가을과 다르게 젖은 땅이나 눈 위를 걷는 일이 잦습니다. 겨울 시즌용 신발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접지력이 뛰어난 아웃솔을 사용합니다.
해당 제품은 접지력이 뛰어난 HYDRO STOPPER 소재를 사용한 윈터그립 아웃솔을 사용하였습니다. 눈 위를 걷거나 빙판 위를 걸을 때 일반 신발 대비 안정적이며 보다 편안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오늘 시간엔 노스페이스 윈터 슬립온 클래식 NS93N71A를 살펴보았습니다. 시즌용 제품이지만 겨울철 데일리슈즈인만큼 신었을 때 충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1월 매서운 한파 속에서도 뛰어난 보온력으로 발을 따뜻하게 해줬으며 안정적인 접지력으로 눈길을 다녀도 미끄럼없이 다닐 수 있었습니다.
일반 운동화 대비 사이즈가 조금 크게 나왔기 때문에 해당 부분을 고려해서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평소 신던 사이즈로 그대로인 정사이즈를 추천합니다.
1월 대비 날이 포근해진 2월이기 하지만 봄이 오기 전 까지는 춥습니다. 남은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