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면 더 특별한 타요시리즈를 만나다
타요 스페셜 친구들
더블세트2
자동차별 개성을 잘 표현한 타요 꼬마버스 친구들세트는 미니카를 좋아하는 아기에게 있어 더할나위 없는 존재입니다. 일반 미니카와 다르게 타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친구들을 직접 만나는 건 물론 재미있고 색다른 역할놀이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시간엔 2인 1조로 활동하는 더블세트 시리즈 중 하나인 타요 스페셜 꼬마버스 친구들 더블세트 2탄 중장비(현재 최저가 7,000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기존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어떠한 점이 다른지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장난감은 앞선 소개해드렸던 더블세트1 긴급출동 버전처럼 수송을 담당하는 미니카와 메인 활동을 하는 미니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개인활동 또는 팀 활동을 할 수 있다보니 기존 출시된 시리즈와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중장비팀에서 메인 활동을 하는 미니카는 새내기 로우더 버켓입니다. 불도저인 빌리와 비슷하게 보이지만 현장에서 맡은 역할은 다릅니다. 다목적 사용이 가능하여 골자재류 및 흙을 나르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수송 역할을 담당하는 미니카는 든든한 선배 트럭 맥입니다. 실제 수송차량을 모티브한만큼 이외관 및 동작방식이 수송 트럭과 동일하며 중장비팀이 필요한 곳 어디든 갈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적재함이 일반 덤프트럭, 트럭 대비 크기 때문에 다양한 타요 미니카를 싣고 다닐 수 있습니다.
새내기 로우더 버켓이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경사판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해당 경사판으로 올라갈 수 있으며 사진처럼 접기도 가능하여 보다 재미있게 미니카 활용이 가능합니다.
평소 중장비 차량을 좋아하는 아기에게 있어 더할 나위 없으며 중요한 순간에 나타나는 긴급출동 중장비팀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개별활동도 하고 팀 활동을 하는만큼 기존 타요 스페셜 친구들 세트와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함께 구입한 긴급출동 장난감과 함께 놀기에 좋으며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합니다.
수송 트럭 맥에 미니카를 탑승시킨 후 이동하거나 특정 장소에서 차량을 내리는 등 이전보다 보다 다양한 형태로 역할놀이를 할 수 있게 합니다.
타요 미니카의 경우 일반 미니카와 다르게 자동차를 보다 친숙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캐릭터화하였습니다. 상황에 맞는 역할놀이를 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모습을 자연스레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장난감 사이즈가 앙증 맞다보니 어디든 휴대하고 다니기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역할놀이, 상황 연출이 가능하여 중장비 차량을 좋아하는 아기에게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다가온 새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