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워낙 다양한 종류의 제로 음료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다소 특이한 제로 제품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립니다.
바로 웰그린 스위츠 제로 복숭아 녹차 500ml(현재 최저가 840원)
제로 제품 특성상 감미료를 사용한데다 레몬추출액을 사용해서 녹차와는 다른 색다른 맛의 제로 음료입니다. 웰그린 스위츠 제로 복숭아 녹차 500ml 제품의 가격대는 500ml 한병당 1000원내외입니다.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양도 많아 갈증날때 마시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웰그린 스위츠 제로 복숭아 녹차 500ml 제품의 가격대는 개당 1000원내외이지만 대량 구매시에는 가격대가 많이 내려갑니다. 실제로 마셔보고 나서 생각해보니 박스단위로 구매해서 마셔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녹차를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편입니다.
녹차 특유의 풀맛. 그 텁텁한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잘 안먹는데
웰그린 스위츠 제로 복숭아 녹차 500ml 제품은 레몬녹차 제품과 동일하게 일단 맛이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게다라 감미료를 사용한 제품이라 칼로리도 낮아서 더 마음에 드네요.
웰그린 스위츠 제로 복숭아 녹차 500ml 제품에는 복숭아농축액 0.103%와 녹차농축액 0.05%를 사용합니다. 제품 이름이 복숭아/녹차이지만 상대적으로 복숭아/녹차의 비중이 적은편입니다.
물론 백분율 기준으로 적은 양이기는 하지만 일반 과즙처럼 착즉의 형태가 아니라 농축액이라 실제 환원비율은 좀 더 높을거 같습니다.
웰그린 스위츠 제로 복숭아 녹차 500ml 제품의 원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에리스리톨, 구연산, 복숭아농축액, 혼합제제, 주정, 수크랄로스, 스테비올배당체, 녹차농축액, 비타민C, 락색소가 사용됩니다.
웰그린 스위츠 제로 복숭아 녹차 500ml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일단 제로칼로리 제품이라 0kcal 입니다. 나트륨 10mg, 탄수화물 12g, 에리스리톨 12g외에 다른 영양성분은 없습니다.
탄수화물이 0g이 아닌 12g이라 적은 양이나마 칼로리가 존재할거 같은데 아마 법규상 제로표기가 가능해서 제로칼로리로 표기된거 같습니다. 물론 실제 칼로리가 존재해도 20kcal 이내일정도로 적은편입니다.
웰그린 스위츠 제로 레몬 녹차 500ml 제품의 유통기한은 구매일기준 10개월이상 남았습니다.
신기하게 병과 뚜껑 모두 동일한 제조일자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음료의 색상은 외외로 노란빛이 강해서 꼭 먼저 마셔봤던 래몬녹차일거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약하게 붉은빛의 복숭아 빛이 보이기는 합니다.
색상만 보면 복숭아주스와 녹차 중간정도 될듯합니다.
탄산음료가 아니라서 탄산은 없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녹차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같은 사람도 아주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녹차의 느낌은 상당히 약하면서 복숭아에이드 같은 느낌입니다.
단맛도 강하고 복숭아 향도 확 풍기면서 밑에 살짝 깔리는 녹차의 향정도입니다.
녹차의 맛도 약하고 향만 약하게 올라오기때문에 녹차에 대한 거부감이 전혀 없습니다.
맛에서 녹차의 쌉싸름한맛이나 텁텁한 풀맛이 전혀 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녹차를 좋아하지 않는 제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뒷맛으로 느껴지는 약간의 녹차향이 나는 맛있는 복숭아에이드같은 느낌입니다.
뒷맛에서도 감미료 특유의 맛이 남지않아 개운한 느낌입니다.
여름철 갈증이 심할때 마시기 딱 좋은 음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