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아용 음료제품중 하나인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달콤한 하루 100ml(현재 최저가 540원) 입니다. 무가당 제품은 아니고 가당 제품이라 영아보다는 3~4세이상 유아에게 적당한 제품입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달콤한 하루 100ml 제품의 가격대는 개당 500~600원내외입니다.
특별히 원재료중 강조하고싶은 부분을 표기해주는데 특이하게 그런 표시가 없습니다.
칼로리만 한팩당 50kcal 이라는 표기만 보입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달콤한 하루 100ml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설탕, 감귤농축주스 5%, 유기농농축액 2.6%, 혼합제제, 함수구연산, 비타민C, 효소처리스테비아가 사용됩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달콤한 하루 100ml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총내용량 100ml 기준으로 칼로리는 50kcal 이며 나트륨 0mg, 탄수화물 12g, 당류 10g, 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g 입니다.
당함량이 예상보다 약간 높은편이지만 신기하게도 나트륨 함량이 0mg입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으로 대략 11개월정도 남았네요.
입구는 입에 물고 마시기에는 편리한 디자인입니다.
물론 장시간 물고 있을수 있어서 양치질을 잘 해줘야 할듯합니다.
액상은 거의 물과 비슷한 점성입니다.
마시기에는 편리할듯합니다.
색상은 규로가 오렌지가 들어가서 그런지 진한 노란빛입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달콤한 하루 100ml 제품은 감귤과 오렌지 농축액을 희석시켜 설탕을 가미한 가당음료 입니다.
두 과일 모두 당함량이 높은 과일인데 추가로 설탕을 넣어 당함량은 높은편이며,
감귤 오렌지 둘다 맛이 비슷한 계열이라 그런지 단순히 맛을 보면 오렌지 희석주스의 맛이납니다. 향은 오렌지향이 강한데 전체적으로 향이 강한편은 아닙니다.
맛과 향 모두 호불호가 거의 없는 오렌지 주스느낌이라 아이도 특별히 꺼리지 않고 잘 마시는편이며, 단맛이 강하지만 처음 마시면 새콤한 맛에 가려 초반에는 단맛이 살짝 덜 나는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