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아용 음료제품중 하나인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베리 드래곤 100ml(5개 기준, 현재 최저가 2,800원) 입니다. 무가당 제품은 아니고 가당 제품이라 영아보다는 3~4세이상 유아에게 적당한 제품입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베리 드래곤 100ml 제품의 가격대는 5개당 2500원내외입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베리 드래곤 100ml 제품에는 레드용과퓨레 12.3%, 적포도농축액 1.133%, 아로니아농축액 0.5%가 사용됩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베리 드래곤 100ml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레드용과퓨레, 설탕, 적포도농축액, 아노리나쥬스농축액, 혼합제제, 구연산, 비타민C, 합성향료1/2, 수크랄로스, 젖산칼슘, 글루콘산아연, 혼합제제1/2, 비타민, 니코틴산아미드, 요구르트분말, 히알루론산이 사용됩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베리 드래곤 100ml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총내용량 100ml 기준으로 칼로리는 32kcal 이며 나트륨 5mg, 탄수화물 8g, 당류 7g, 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입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으로 대략 5개월정도 남았네요.
입구는 입에 물고 마시기에는 편리한 디자인입니다.
물론 장시간 물고 있을수 있어서 양치질을 잘 해줘야 할듯합니다.
액상은 거의 물과 비슷한 점성입니다.
마시기에는 편리할듯합니다.
색상은 규로가 오렌지가 들어가서 그런지 진한 노란빛입니다.
제품 이름이 드래곤이 들어가서 혹시나 용과를 사용한거 같았는데 역시 레드용과퓨레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레드용과퓨레를 사용해서 그런지 맑은 희석주스같으면서도 약간의 건더기 느낌의 과육이 보입니다.
용과, 적포도, 아로니아 세가지를 함유한 주스 제품인데,
향은 꼭 포도주중에서 적포도주와 비슷한 향이 느껴집니다.
살짝 새콤하면서 전형적인 과일사탕맛이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농축해서 수분을 증발시킨다면 딱 과일사탕이 될거 같은 느낌입니다.
가당제품이라 단맛은 강한편이며 특별히 거슬리는 맛은 없어서 아이도 좋아하는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