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아용 음료제품중 하나인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상큼한 하루 100ml (현재 최저가 490원)입니다. 무가당 제품은 아니고 가당 제품이라 영아보다는 3~4세이상 유아에게 적당한 제품입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상큼한 하루 100ml 제품의 가격대는 5개당 2500원내외입니다.
특별히 원재료중 강조하고싶은 부분을 표기해주는데 특이하게 그런 표시가 없습니다.
칼로리만 한팩당 48kcal 이라는 표기만 보입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상큼한 하루 100ml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설탕, 사과혼탁농축과즙, 유기솨과주스농축액, 함수구연산, 혼합제제, 비타민C, 효소처리스테비아가 사용됩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마시는 상큼한 하루 100ml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총내용량 100ml 기준으로 칼로리는 48kcal 이며 나트륨 0mg, 탄수화물 12g, 당류 9g, 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입니다.
당함량이 평균 수준이며 신기하게도 나트륨 함량이 0mg입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으로 대략 8개월정도 남았네요.
입구는 입에 물고 마시기에는 편리한 디자인입니다.
물론 장시간 물고 있을수 있어서 양치질을 잘 해줘야 할듯합니다.
액상은 거의 물과 비슷한 점성입니다.
마시기에는 편리할듯합니다.
색상은 사과농축액 위주라서 그런지 맑고 엷은 노란빛입니다.
주요 과즙의 원료는 사과라서 사과농축액을 사용한 가당 희석 주스입니다.
아이누리 제품중에서 냄새만 맡아도 어떤 과일을 사용했는지 가장 쉽게 알 수 있을 정도로
사과의 향이 강한편입니다. 물론 2~3가지 과일혼합이 아니라 사과위주라서 더 그런거 같습니다.
향 자체는 맛있는 사과 착즙 주스의 느낌이 물씬 풍겨옵니다.
맛도 딱 사과 착즙 주스에 설탕 약간 넣은 느낌입니다.
살짝 새콤한 맛도 있어서 사과 과즙의 비중만 좀 더 높았다면 아이에게 먹이기에 딱 좋은 주스이며, 맛 자체는 제일 무난하면서 맛있는 유아용 과채주스입니다.
가당주스라서 가당 특유의 뒷맛이 있어서 과즙희석주스의 깔끔한 맛과는 다소 비교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