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넘치는 미니카를 만나다
타요 친구들세트
타요 스페셜 꼬마버스 친구들세트는 일반적인 자동차 장난감과 다르게 타요 TV 애니메이션 친구들을 실물로 만나볼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평소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거나 타요 시리즈를 즐겨보는 아이에게 있어선 최고의 선물입니다.
오늘 시간엔 타요 자동차 학교에 등장했던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타요 스페셜 꼬마버스 친구들 세트6(현재 최저가 12,430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떠한 친구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해당 세트는 타요 자동차 학교에서 등장한 친구인 자동차 학교 선생님인 티치, 엉뚱한 꼬마 트럭 으랏차, 아기 자동차를 케어하는 자동차 운반차 캐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대가 아닌 3대의 차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나의 차량으로 어디든 갈 수 있고 색다른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자동차 학교 선생님인 티치는 해치백 스타일의 차량을 모티브 하였습니다. 차량 특유의 특징을 잘 표현하였으며 화이트 베이스에 보라색 포인트가 인상적입니다.
꼬마버스 타요와 인연이 있는 만큼 TV 애니메이션을 즐겨보는 아이에게 있어 친숙한 자동차입니다.
엉뚱한 꼬마 트럭 으랏차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현대 뉴포터를 모티브 하였습니다. 실제 차량을 아기 자동차 형태로 캐릭터화 시킨 만큼 차량의 특징이 곳곳에 눈에 띕니다.
TV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에피소드마다 생각지도 못한 사고를 일으켜 미친 존재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미니카를 태우고 달리는 자동차 운반차 캐리는 이베코 스트라리스를 모티브 하였습니다. 차량을 적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그동안 봤던 타요 친구들과 다른 모습입니다.
TV 애니메이션에선 꼬마버스를 씨투가 케어한다면 으랏차, 봉봉과 같은 아기 자동차는 캐리가 케어합니다. 애니메이션을 보면 운반 공간에 차량을 태우고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적재함 경사판을 내릴 수 있어 자동차를 태우고 내리고 하는 역할놀이가 가능합니다. 친구들세트에 함께 포함된 티치와 으랏차를 태울 수 있으며 실제 운반차처럼 이곳저곳 다닐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1층 공간은 천장이 있어 덩치가 큰 프랭크, 맥스, 크리스와 같은 차량은 탑승할 수 없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V애니메이션에서 나왔던 모습 그대로 아기 자동차를 태우고 다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아이에게 있어 TV 속 모습을 장난감으로 만날 수 있어 특별합니다.
다양한 역할놀이를 통해 자동차 장난감이 선사하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어 타요 시리즈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더할나위 없습니다. 무엇보다 하나의 차량으로 세트처럼 다닐 수 있는 게 특징이라서 야외 나들이 갈 때 함께하면 최고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특별한 자동차를 선물해주고 싶다면 타요 스페셜 꼬마버스 친구들 세트6와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