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G마켓에서 빅세일하길래 전자제품도 있나? 싶어서 보니 모니터도 특가로 판매하고 있길래 구매한 삼성 오디세이 G5 C32G54T 게이밍 모니터 입니다.
지금까지 커브드 모니터를 써 본 적도 없었고, 27인치짜리 써본 게 다인데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를 사려고 막상 생각하니 너무 클 거 같기도 하고, 커브드라 불편할 것 같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본체 사양도 빠방하게 바꿀겸... 크고 괜찮아 보이는 거 구매하자 싶어서 가성비(?)도 적당히 채울 수 있는 요녀석을 영입했습니다.
실제로 받고 보니 사이즈가 크긴 했지만.. PC방에서 많이 봤었기 때문에 적응하는 데 큰 어려움은 없었고, 설치도 쉽게 완료했네요!!
처음 켜서 게임을 해봤을 때는 너무 커서 눈을 어디에 둬야할지 모르겠었는데, 몇 판 하다보니 금세 익숙해졌어요 ㅎㅎ QHD라 그런가.. 높은 화질로 설정해도 깨지거나 그런 거 없이 선명하니 게임하기 좋았습니다. 일부러 HDMI도 높은 화질로 구매해서 사용해서 하니 좋았어요!
제가 컴잘알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구매했던 저가 모니터들보다 확실히 화질이나 자체 음향이나 매우 우수했던 거 같고, 가격도 30만원 초반대에 구매했는데, 이 정도 가격에 이런 제품이면 굳이 안 살 이유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고고사양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엄~~청 만족할 정도는 아니지만 가벼운 게이밍으로는 합격점을 줘도 되지 않나 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