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준비로 인해 주문해놓고 약 열흘만에 꺼내서 개봉기 몇자 적어봅니다.
평소 알파xx 사의 평면 모니터 qhd, fhd 2대 사용중이었는데 마침 이사와 맞물려 이번기회에 커브드 21:9 모니터를 사용해보고자 , 성능좋고 이쁜 아르테미스 MPG343CQR 구매하였습니다.
기존 16:9와는 다른 넓은 화면을 보고자 선택하였는데 처음에는 넓은데 한눈에 보기 힘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있었는데 곡률이 1000r 이라서 그런지 한눈에 잘들어오고 오히려 아 이정돈 되야 할만하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뒷면도 카본의 패턴도 좋고! 거기에 저 msi의 용 엠블럼 저것도 아주 멋스럽습니다.
뒤에 led도 은은하게 들어오는 것이 아주 만족스럽군요!
비록 이사 직전이라 , 집이아닌 사무실에서 노트북에 연결하였지만, 이사해서 제방에 데스크셋업으로 했을시에 기대감은 엄청납니다!
원래는 ips 모니터만 2대를 사용한지라 va의 패널이 좀 선명하지 않으면 어쩌지라는 기대도 있었는데 밝기가 550 이라서 그런지 아주 밝고 선명함을 볼수있어 걱정을 날려버렸네요!
불량화소 테스트 했을때도 무결점 답게 불량없이 아주 깔끔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모니터는 hdr10을 지원했는데 아르테미스는 hdr400을지원하여 더선명한 화질을 느낄수 있고 거기다 고주사율 모니터라 , 영상이나 게임시에 더 부드러운 화면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게 해준 msi에 박수를 보냅니다!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