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필립스 27인치 ips 모니터를 10년 넘게 사용 중이었습니다.
항상 영상을 볼떄 화면이 작다고 느껴져서 새로 구매할 때는 좀 더 큰 모니터를 구매하고자 했습니다.
마침 컴퓨터를 새로 바꾸면서 서칭을 하다가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삼성에서 출시한 G7 S32BG700를 좋은 할인가와 혜택으로 인해 구매를 했습니다.
확실히 32인치는 생각보다 크다 라는 생각을 했고 처음 접한 UHD화질에 신세계를 영접 했네요.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고려 했던게 범용성인데 아주 만족합니다.
모든 제품이 완벽할 수 없듯이 s32bg700 또한 장단점이 확실히 나뉩니다.
장점은 좋은 화질과 스마트tv기능과 pc 를 켜지 않고서 영상들을 볼 수 있고 게임을 하지 않을 경우 게임모드를 끄고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점 생각보다 준수한 모니터의 스피커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가격 대비 좋은 성능 4k모니터를 고려하시면 저는 추천 드립니다
그렇지만 잔 버그가 많다는 평 들 이 있었는데 역시나 어느 정도의 잔 버그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펌웨어 업데이트와 어느 정도의 옵션 변경으로 조금은 해결을 했네요.
저 같은 경우는 윈도우 부팅 시 깜박이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dp케이블에서 hdmi 케이블로 변경하여 사용하니 해결이 됐습니다.
아직까지는 제품의 안정화는 부족하지만 지속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 될 거라고 생각하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좋은 품질과 우수한 범용성 4k모니터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한번 쯤은 고려할만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