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순 훌쩍 넘기신 어머니 를 위해 목,어깨 안마기 코지마 러너블 CMN-130WL 구입했습니다.
평상시 투통이 좀 심하셔서 이것 저것 검사해보고 뇌 CT 등 몇가지 검사 해보시고 나서 의사분 소견으로 목과 어깨 등 허리 부분의 뭉침으로 두통이 발생할수 있다는 의견으로 제가 그냥 매일 안마 해드리다가 어머님 이 아들 힘들다 자끄 안하신다 하여 ^^;; 편하게 암나 하시라고 구입했습니다.
다나와 검색으로 상위 순위권 제품 몇가지 추려서 상품 비교 및 사용기 정독후 조금 비싸도 좋은거 사드려야지 하는 마음 으로 코지마 제품 검색중 조금더 신형 이고 여기저기 추천글 보고 이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결론 부터 말씀 드리면 어머니 의 두통 증상이 80% 이상 호전 되어 평상시 드시던 두통약을 거의 드지시 않게 되었네요.
제품은 여러 후기 에서 처럼 무게감이 있습니다. 스펙상 으로 2Kg 이라는데 비슷하거나 더 무거운 느낌도 들구요.
작동은 주무름의 방향 , 속도 , 온열 기능 의 구조 입니다.
제가 사용해본 느낌 으로는 목과 어깨 특히 승모근 의 주무름은 사람이 손으로 힘주어 주무르는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제품 홍보 글 처럼 목과 어깨 이외에 팔,다리,허리,등 과 같은 부위 사용이 차이나 나지만 개인적으론 크게 효율성이 좋은거 같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는 제품의 마사지 볼 배치와 구성상 으로 넓은 부위의 마사지 보단 제품 사이에 신체부위가 넣어 져서 조여지며 주무르는 느낌 의 작동 방식이라 넓은 부분의 마사지는 강도나 범위가 좋은 효율을 보이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위 글에서 의장점과 단점을 간략하게 적자면
장점
목,어깨 특히 승모근 의 주무름은 사람 이 힘주어 주무르는 느낌이 강하게 좋습니다.
단점
일단 좀 무겁습니다.
마시지 볼의 모양과 구성상 넓은 부위의 마사지는 시원하지 않습니다.
꼬랑지: 위 작성 후기는 개인적 신체적 차이에 따른 의견 입니다. 또한 다른 마사기 기기를 사용해보지 않아서 비교군이 없어서 비교가 불가 함을 말씀 드립니다.(아 한의원에서 휴??? 안마기 사용해보았네요 근데 느낌이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