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레토 리버서블 덕다운 자켓 KIF2010]
■ 상품명: 네파키즈 레토 리버서블 덕다운 자켓 KIF2010
■ 옵션: ink(819)
■ 가격: 정상가 299,000원 -> 현재 최저가 66,880원으로 확인
아이들 옷은 보통 이월상품으로 사게 되더라구요. 거의 한철 입고 그만입게 되니 굳이 비싼 돈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리고 그걸 떠나서 겨울옷은 여름에 세일을 많이 하는 편이라 패딩, 자켓 이런 아우터류는 여름에 많이 구매하고 있는데요, 네파키즈가 상품 가격대가 저렴하기도 하고 세일진행하고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 금액은 할인모두 포함하여 7만원대였는데 지금은 더 가격이 다운되었네요.
조금더 늦게 살걸 그랬나 봅니다.
■ 소재: 겉감 나일론 100%/배색 폴리에스터 8%, 배색 아크릴 60%, 배색 모다크릴32%/ 안감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 오리솜털 80% 오리깃털 20%
이 제품은 덕다운 자켓으로 덕 80:20 170g정도 들어있다고 해요.
실제로 받아보면 꽤 빵빵하게 부풀어져 있고 확실히 한겨울에 입어도 될만큼 두껍고 따뜻해 보입니다.
그리고 rds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보통 이런 덕, 구스 제품들은 동물학대여부도 생각하게 되는데 RDS 즉 생산과정에서 안전성 및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여 동물 복지를 준수한 제품이기에 더 안심하고 입을 수 있습니다.
컬러는 핑크와 잉크(네이비) 총 2가지 옵션이 있었고, 남아라서 잉크로 선택했습니다.
그렇지만 이 제품은 리버서블 형태의 덕다운으로 양면으로 입을 수 있기에 안쪽 민트로 돌려서 입으셔도 좋습니다.
네이비쪽으로 보았을때는 전면부 포켓 단추도 달려있고, 소매도 줄일 수 있는 점 확인할 수 있구요.
후드에 달린 털 부분도 굉장히 풍성하게 나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납니다.
보통 유아용 패딩도 10만원 이상, 오프라인에서는 세일해도 30만원대인데
이가격이라면 저렴하면서도 만족스럽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리버서블 자켓이기 때문에 이렇게 민트로도 연출해볼 수 있는데요,
네이비로 했을때~ 민트로 했을때~ 소재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입으시면 될 것 같고, 개인적으로는 조금더 반들했던 민트가 더 예쁜 느낌이 듭니다. 아이들 옷은 화사한게 확실히 더 예쁘더라고요.
소매 시보리도 잡혀있고, 소매부분은 조금더 당겨서 잡아줄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기존에 입던 사이즈보다 한사이즈 더 크게 사입어도 부담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총평 : 구매 만족도 ★★★★☆
일단 실물로 받아보시면 충전재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는 패딩이라 좋았습니다. 다만 저렴하게 샀다고 생각을 했는데 지금 보니 가격이 조금더 내려가있어서 별하나는 제외했습니다. 만약 아직 키즈패딩 사지 않으셨다면 이 제품 사셔도 후회없으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오프라인에서 보았던 다른 패딩과 비교했을때도 손색없고, 가볍고 두툼하고 따뜻해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