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된 착화감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유아샌들
뉴발란스 그랩 샌들
여름 시즌 아이템으로 손색 없는 제품을 손꼽는다면 1순위가 샌들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편하게 신고 다니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해변가 또는 계곡에서 물놀이 시 더할 나위 없는 매력을 선사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시간엔 뉴발란스 키즈에서 23SS 메인 상품으로 선보이는 그랩 샌들 V3인 K8810B3I(현재 최저가 65,550원)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기존 출시된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어떠한 점이 돋보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예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뉴발란스 그랩 샌들의 최신 버전입니다. 키즈 버전, 유아 버전으로 구분되어 있어 구매 전에 정확한 모델명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아 버전 모델명은 컬러에 따라 K8810B3I, K8810L3I, K8810P3I, K8810E3I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컬러가 있으면 해당 컬러를 선택하면 됩니다. 일반 샌들과 다르게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이 잘 되는 건 물론 물기 또한 빠르게 마릅니다.
▲ 출처 : 뉴발란스 키즈 공식홈페이지
뉴발란스 유아샌들 K8810B3I는 아이들 취향을 고려하여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블랙 컬러를 비롯하여 블루, 베이지, 핑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컬러 별로 개성넘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름시즌에 신기 좋은 제품답게 매력적인 요소가 다양합니다. 제품 전면에 토캡이 적용되어 딱딱한 물체로부터 발과 발가락을 보호해줍니다. 야외에서 뛰면서 놀거나 물놀이를 할 때 일반 샌들과 다르게 보다 안전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에 가면 혼자서 신발을 신고 벗기 때문에 벨크로 유무는 중요합니다. 해당 제품은 발등 부분에 벨크로가 적용되어 있어 아기 혼자서 쉽게 벗고 신을 수 있습니다.
발등 커버가 적용되어 있어 발가락과 발등 부분을 보호합니다. 메쉬소재가 적용되어 시원한 건 물론 물기도 금방 마르기 때문에 여름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추가로 뉴발란스 로고까지 더해져서 산뜻함을 더합니다.
샌들을 신었을 때 발과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기 위한 부분이 적용되어 움직일 때 발 빠짐 증상을 예방합니다. 놀이터에서 뛰며 놀거나 물놀이를 할 때 착용 시 일반 샌들과 다른 면모를 보여줍니다.
여름 시즌을 위한 샌들인 만큼 인솔이 분리형이 아닌 일체형입니다. 샌들을 신고 물놀이를 했을 때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건 물론 세척 및 관리가 편리합니다.
해당 제품은 부틸러버 아웃솔이 적용되어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합니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계곡, 해변가, 워터파크 같은 곳에서 신기에 적합합니다.
뉴발란스 유아샌들 K8810B3I 착용 모습을 보면 일반 샌들에서 볼 수 없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발가락, 발등 부분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면서 발 전체를 감싸주는 부분이 돋보입니다.
아기자기하거나 둔탁한 모습이 아닌 스타일리쉬하여 어느 옷이든 자연스레 매칭됩니다. 무더위를 피하여 실내 쇼핑몰을 가거나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해 여행을 갔을 때 함께하면 매력적입니다.
여름 휴가로 제주도에 갔을 때 함께 했으며 어디서든 산뜻하면서도 편안한 모습을 자아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기도 운동화 신는 것처럼 샌들이 편해서 이곳 저곳 마음껏 뛰어다녔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아기가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는 샌들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뉴발란스 유아샌들 K8810B3I는 운동화같은 착화감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메인 샌들로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부틸러버 아웃솔이 적용되어 아웃도어에 강한만큼 야외활동이 많다면 해당 제품과 함께 특별한 일상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