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세진에프알에스 라쿠치나 단호박수프 160g(현재 최저가 2,560원) 입니다.
빵과함께 브런치 식사로 드시기 좋은 제품이기도 하지만 속이불편할때 가볍게 먹기 좋은 수프이기도 합니다. 수프이지만 한국인 입맛에 잘 맞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세진에프알에스 라쿠치나 단호박수프 160g 한팩 기준 단호박 페이스트 38.9%가 들어갑니다.
단호박이 주 재료이다보니 비중이 제법 높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세진에프알에스 라쿠치나 단호박수프 160g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세진에프알에스 라쿠치나 단호박수프 160g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 중탕이 가능한데 나중에 개봉해보고나서 안 사실이지만 점성이 상대적으로 좀 약한편이지만 크림이 들어가서 지방분이 있기때문에 중탕조리를 하는게 깔끔해보입니다.
세진에프알에스 라쿠치나 단호박수프 160g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단호박페이스트, 생크림, 라추키나치니스톡, 버터, 양파, 설탕, 밀가루, 정제소금이 들어갑니다.
세진에프알에스 라쿠치나 단호박수프 160g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한팩당 365kcal 이며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17g 당류 11g 지방 32g 단백질 2g 입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호박죽과 비교하면 확실히 점성이 약합니다.
물같은 액체보다는 좀 걸죽한 느낌이지만 일반적인 수프하고 비교해서는 점성이 약한편입니다. 수프위에 살짝 기름방울이 올라오는데 크림성분이나 치킨스톡이 들어가서 그런듯합니다.
단호박페이스트의 비중이 높아서 그런지 맛 자체는 단호박의 맛이 잘 우러납니다.
대신 크림이나 버터가 들어가서 마냥 단맛나는 수프가 아니라 고소한 맛이 곁들여진 크리미한 단호박수프맛입니다. 맛 자체에 단맛이 좀 강한편인점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자극적인 맛이 하나도 없기때문에 속이 불편할때 드시거나 브런치용으로 빵과 함께 드시기에 적당한 수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