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위의 잡다한 물건들을 정기하기에 좋은 물건이 바로 데스크오거나이저죠.
시스맥스에서는 다양한 크기와 용도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데스크오거나이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시스맥스 네오 데스크 오거나이저 제품은 한곳에 고정시켜 놓고 사요하기에도 편리하지만 이동을 해야 하는 경우 손잡이를 제공해 쉽게 이동이 가능한 데스크 오거나이저입니다. 양손으로 들어서 이동이 가능하기때문에 특히 책상청소할때 아주 아주 편리합니다.
시스맥스 네오 데스크 오거나이저(현재 최저가 10,510원) 크기는 제법 큰편입니다.
소형 데스크 오거나이저는 아니고 중형 사이즈에 해당합니다.
너비는 340mm 높이는 183mm 깊이는 130mm 입니다.
깊이 방향으로 3단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맨 뒤에는 책이나 수첩을 보관하기 좋고
가운데는 칸막이를 사용해 너비 조절이 가능하기때문에 스마트폰부터 필기구를 보관하기 좋습니다. 맨 낲의 경우 낮은 높이 때문에 길이가 긴 필기구보다는 작은 소품들을 보관하기 좋습니다.
포장박스 측면에 활용예시가 있는데 좌우에 손잡이 구멍이 있어서 물건이 담겨져 있더라도 양손으로 쉽게 들어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가끔 책상청소할때 옮기기 아주 편합니다.
은근히 편리한 기능입니다.
시스맥스 네오 데스크 오거나이저 제품 구성입니다.
시스맥스 네오 데스크 오거나이저 본체와 가운데 칸 칸막이 6개 그리고 제일 앞칸의 칸막이 2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칸막이 패널은 원하는 너비에 맞춰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칸막이는 아래쪽이 넓고 상단이 좁은 모양이라 손으로 잡고 쉽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양쪽에 있는 손잡이는 한번 사용해보시면 그 편리함에 반하실겁니다.
물건이 담겨 있어도 쉽게 들어서 옮길 수 있습니다.
바닥면에는 그냥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 요 부분이 제일 아쉽습니다.
미끄러짐 방지용 스티커나 고무받침이 있다면 훨씬 좋을거 같습니다.
시스맥스 네오 데스크 오거나이저 실제 측정 이입니다.
제품 스펙에 표기된 길이와 거의 동일합니다. 칸막이 칸의 너비는 4cm 정도입니다.
시스맥스 네오 데스크 오거나이저 제품은 크기가 중형 사이즈 정도에 해당하는 오거나이저 제품으로 물건이 담겨진 상태에서 양쪽 홈에 손을 넣어 들어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사용해보시면 얼마나 편리한 기능인지 아실 수 있을겁니다. 특히 청소할때 아주 편리합니다.
맨 뒷칸은 너비가 넓고 깊이가 깊어서 수첩이나 너비가 넓은 메모지/책등을 보관할때 편리합니다.
가운데는 칸막이 패널을 사용해 너비 조절이 가능하기때문에 스마트폰부터 자, 필기구등을 보관하기에 좋습니다. 칸막이 패널은 총 6개를 제공하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면 4~5개정도만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맨 앞칸은 깊이가 깊지 않기때문에 길이가 긴 물건보다는 작은 소품이나 사무용품을 보관하기에 좋습니다. 저는 주로 이어폰이나 지우개를 보관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스맥스 네오 데스크 오거나이저 제품은 스모그, 화이트, 프러시안블루 색상 선택이 가능한데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가장 깔끔한거 같습니다. 진한 색상을 좋아하신다면 프러시안블루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