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팅팬만 쓰다가 큰 맘 먹고, 생에 2번 살 일이 없는 제품을 한번 사 봤습니다.
반품,환불 안 해준다는 경고장은 너무 건방진것 같은데, 국내법을 우습게 보는건가? 라는 의심이 일단 드네요.
그런데, 제품 품질은 나무랄때가 없네요. 왜 아줌마들이 휘슬러를 그렇게 좋아했는지 써 보니까 알겠습니다.
프라이팬의 핵심인 열 전도가 나름 빠르고 열을 갖고 있는 시간도 길군요.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는 팬은 이물질이 안 빠지는 경우가 있어서 설거지가 쉽지 않은데, 이 제품은 전혀 안 그렇구요.
높이가 어느정도 있어서(6cm 정도 됨) 팬 하나로 구이,튀김, 탕까지 다용도로 써먹기도 좋네요.
이거 제품설명에는 높이가 7cm라고 나오는데, 아님니다.
6.5cm정도 되고, 아래에 알루미늄 디스크를 제외한 실제 사용 할 수 있는 한계높이가 6cm 정도예요.
그리고 생각보다 무게가 좀 나가네요. 물론 성인 남성에게는 전혀 문제가 안 되지만,
손목이 약한 여성분이거나 노약자라면 사용하기 쉽지 않고, 또 그러면 손이 안 가서 안 쓰게 되잖아요? 그러면 비싼돈 주고 쓰레기를 가져온거나 다름이 없으니, 이점 구매 할 때 특히 고려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성인남성이고 프라이팬 여러개 사기 싫고 하나로 삼겹살 부터 두부조림, 부대찌개 같은걸 다 해결하고 싶다면.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