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상 세정 티슈 제품인 불스원 유리세정티슈 10매(현재 최저가 3,400원) 입니다. 기존에 퍼스트클래스 라인업 제품이 있었는데 최근에 세차 관련 제품들을 모두 리뉴얼하면서 새로운 신제품을 많이 출시했습니다. 그중에서 간편하게 유리창 세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한 제품이 바로 불스원 유리세정티슈 10매 입니다.
일반 물티슈 처럼 간단하게 꺼내서 유리 세정이 가능한 제품인데 유리세정뿐만 아니라 유막제거효과까지 제공하는 제품이며 사용편의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간단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 일반 물티슈처럼 뒷면의 스티커를 제거하고 한장씩 뽑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내/외 유리세정, 가벼운 유막제거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결론부터 일부 말씀드리자면 세정효과는 좋은편인데 유막제거효과는 제품설명처럼 가벼운 유막제거정도만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막제거는 전용 유막제거제를 권장합니다.
소비기한이나 유통기한대신 제조일자만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요 용도는 유리세정이라 자동차 유리뿐만 아니라 가정용 유리 세정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안 유리창뿐만 아니라 욕실 거울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리세정티슈 10매 제품의 품목은 세정제이며 용도도 세정제로 되어 있습니다.
티슈형 제형이며 주요사요물질은 정제수, 에탄올, 셀루로스, 보존제, 수산화나트륨이 들어갑니다.
원액은 중성에 가깝지만 아주 약한 알칼리성입니다.
뒷면을 보면 티슈를 꺼내 사용할 수 있도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스티커에는 불스원 유리세정티슈 10매 제품의 사용방법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티슈를 한장 꺼낸 다음 가로로 절반 세로로 절반을 접어 1/4 크기가 만든 다음 깨끗한 면으로 돌아가면서 유리창을 닦아 주시면 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불스원 유리세정티슈 한장으로 차량 앞유리/측면유리/뒷유리까지 모두 가능했습니다. 혹시 유리 오염도가 심한 경우라면 일단 일반 물티슈로 이물질을 제거한 다음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런 상황이더라도 두장정도면 충분합니다.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티슈형 제품은 내용물이 마를경우 사용할수 없습니다.
그래서 티슈를 사용하고 난 다음엔 꼭 스티커를 밀봉해서 부착해두셔야 합니다.
틈이 있을 경우 건조되면서 사용할 수 없으니 꼭 주의해서 스티커를 닫아 붙여 주셔야합니다.
티슈한장의 크기는 대략 29cm / 26cm 정도입니다.
요즘 황사가 오고나서부터 먼지가 제법 심하게 쌓여 있습니다.
일단 먼지가 너무 심하다면 일반 물티슈로 먼저 제거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불스원 유리세정티슈 제품을 1/4 크리고 접은 다음 유리창에 밀착해서 닦아줍니다.
불스원 유리세정티슈에 있는 액상 성분때문에 처음 닦으면 약간 물기처럼 보이는 자국이 생기지만 에탄올이 들어있어서 바로 증발되서 잔여물이 남지 않습니다.
불스원 유리세정티슈 10매 제품은 일단 사용하기가 편합니다.
거창하게 물도 준비하고 씻어낸 다음 다시 물기도 말려주는 이런 복잡한 세차과정이 필요하지 않고 가볍게 먼지를 제거한 다음 불스원 유리세정티슈를 사용해 닦아주면 간편하게 유리 세정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에탄올을 사용하고 있어서 처음에는 물자국처럼 보이는 자국이 남지만 바로 증발해서 없어지기때문에 잔여물이 남지는 않았습니다. 좀 더 깨끗하게 닦아낸고 싶으시다면 극세사걸레로 나중에 한번 더 닦아주시면 완벽합니다.
유막제거가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가벼운 유막제거정도는 가능할지 몰라도 일반 유막은 제거가 안되기때문에 가능하면 유막제거는 전용유막제거제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불스원 유리세정티슈 한장으로 가벼운 오염상태라면 차량유리 모두 닦을 수 있기는 하지만 에탄올을 사용한 제품이라 티슈가 좀 빨리 마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빠른 시간안에 사용하셔야 되서 사용하기전에 약간 계획을 세우고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