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로 인해 시원한 촉감의 기능성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는 듯 합니다.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시에 착용 할 제품을 찾아보다 주변의 추천으로 구매하게 된 탑텐 밸런스 수퍼 스트레치 스트레이트 팬츠 입니다.
매장에서 처음 본 느낌은 찰랑거리는 부드러운 재질과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을만큼 가볍다 였습니다.
탑텐 제품은 처음 접하는거라 생각했던 것보다도 질감이나 품질이 우수해 조금 놀라기도 했네요.
네이비 색상이며 뒷 면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블랙과 브라운(??) 등 총 3종류의 색상이 있으며 조커 스타일 팬츠도 있습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뒷 부분에 재봉선으로 포인트를 준 듯 합니다.
밴딩 형태라 편리하게 착용 할 수 있으며 허리 조절이 가능하도록 내장 스트링이 있어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간혹 밴딩이 타이트해 착용시 매우 불편했던 제품들도 있는데 탑텐 제품은 부드러운 밴딩이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주어 착용감이 매우 좋은 편이었습니다.
깔끔한 로고와 포켓 디테일 입니다.
야외 활동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UV 차단 기능과
쉽게 마르고 구김이 적은 속건성 원단으로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한 기능성 제품 입니다.
겉감 - 나일론 81% / 폴리우레탄 19%
주머니 - 폴리에스터 92% / 폴리우레탄 8%
재질입니다.
4방향의 스트레치 소재로 신축성이 좋아 움직임에 제약이 없을 정도로 편안한 착용감이 등산이나 각종 운동에도 적합해 활용도가 좋아 보이는 제품입니다.
피부에 닿는 시원함이 느껴지는 재질이며 깔끔한 마감도 좋은 편입니다.
탑텐 제품을 처음 구매했는데 재질과 디자인이 매우 괜찮았습니다.
할인 행사나 1+1 행사도 꾸준히 한다고 하니 가격적으로도 메리트 있어 보이는 제품입니다.
다나와 최저가 기준 24000원대 이지만 오프라인 매장 행사때 들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단점 아닌 단점이라면 행사가 많은 편이니 정가에 구매하면 조금 손해보는 느낌 정도~ ^^;
내구성은 착용해봐야 알 수 있겠지만 재질이나 마감으로 봐서는 무난할 듯 합니다.
일상과 각종 운동시에 활용도와 착용의 편안함과 편리함에서 이만한 제품은 없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