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느낌
풀모듈러 파워를 처음 사용해서 그런지 파워 뒤에 뭔가 주렁주렁 달려있는 모습이 익숙한데, 저렇게 모듈별로 나눠진 모습이 꽤나 생소하다
ATX 3.0 모델을 구매했는데 새로운 그래픽카드 파워 연결선을 주셔서 5090구입 예정인 나로써는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파워 크기는 평범했고 종류별로 케이블이 넉넉하게 제공 돼서 충분할듯 보인다.
2. 시스템 빌드
빌드할 케이스는 안텍 c8 메쉬 화이트 모델로 측면 뒷편에 파워서플라이 공간이 위치해있다.
공간은 넉넉하고 사용할 케이블은 cpu 메인 전원 케이블, 보조 전원 케이블, VGA 8핀케이블, ARGB 허브에 꽂을 sata전원케이블 이1렇게 사용하였고 확실히 풀모듈러 파워라 그런지 시스템 빌드 이후에 선정리가 무척이나 쉬워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3. 총평
전에있던 마이크로닉스 500w파워는 고주파음이 심해서 꽤나 고생했었다. 예민한 성격때문에 신경쓰이는게 싫었는데 추후 업그레이드까지 생각하여 미리 넉넉하게 구매했다. 진작바꿀껄... 시스템 빌드 후에 벤치마크 돌릴때도 현재 시스템이 그렇게 전기를 많이 잡아먹는 구성이 아니라 그런지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았다. 제로팬도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이 제품 가격이 미쳤다. 어떻게 1000w 풀모듈러를 이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을까? 슈퍼플라워, 커세어, 시소닉 등등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가격경쟁력으로는 MSI 제품을 도저히 따라오지 못한다. 대기업 이름값이 주는 안정감도 만족스러우며, 주변 지인들에게도 충분히 추천할수 있을만한 제품이다.
시스템
마더보드 : A520
cpu : 5800x3d
vga : rtx 2060 super
램 : ddr4 16g x 2
케이스 : 안텍 c8 메쉬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