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데스크오거나이저 제품인 시스맥스 올리오 박스(실시간 12,450원) 입니다.
두개의 서랍형 박스 제품으로 외부 프레임이 튼튼해 상단에 노트북이나 모니터를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랍에는 간단한 데스크용품들을 보관해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다크그레이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거 선택한 색상은 화이트입니다. 좌우 두개의 서랍을 제공하는데 서랍의 정면 중간에 손가락을 넣어 열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외부 프레임은 각진 디자인이 아니라 둥글 둥글한 면을 사용해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구매한지 시간이 좀 지난 제품이라 품질표시사항은 제품의 판매 페이지를 참고해 설명드리자면 제품의 크기는 310X230X105mm 이며 재질은 단일 재질인 HIPS 입니다. HIPS 재질을 사용해 외부 프레임이 아주 튼튼하고 단단합니다. 상판을 힘을 줘서 누르면 아주 약간 휘어지는 느낌이 있기는하지만 일반적인 사용상황에서는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고 사용해도 될 정도입니다. 보통 노트북이나 모니터 정도를 올려놓고 사용하는 제품이라 7~8kg정도까지의 물건을 올려놓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시스맥스 올리오 박스 제품 하단에는 받침대가 부착되어 있어서 미끄러짐을 방지해줍니다.
시스맥스 올리오 박스 제품은 1단형태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하단 받침과 연결되는 부분은 없습니다.
좌우 서랍에는 서랍을 쉽게 열 수 있도록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홈이 있습니다.
좌우 서랍은 앞으로 잡아당겨 사용하며 서랍 뒤에는 내부에서 걸려 빠지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시스맥스 올리오 박스 제품의 크기를 측정해 봤습니다. 외부 너비는 31cm 이며 깊이는 23cm입니다. 높이는 10.5cm 이며 서랍의 크기는 좌우 너비 13cm에 세로 너비는 22cm 이며 높이는 6cm 입니다. 서랍의 높이가 6cm 이기는 하지만 실제로 보관 가능한 최대 높이는 8cm 입니다.
서랍의 앞 부분의 높이는 8cm 이며 내부 높이는 6cm라서 실제 서랍에 넣을 수 있는 물건의 높이는 8cm 입니다.
시스맥스 올리오 박스 제품의 무게는 1.3kg 입니다. 무게 자체는 무겁지 않지만 손으로 들어보면 묵직한 느낌이 듭니다. 특히 바닥에는 미끄러짐 방지용 받침이 부착되어 있어서 매끄러운 책상위에 올려 놓으면 쉽게 미끌어지지 않습니다.
좌우 서랍에는 책상에서 사용하는 간단한 물건등을 보관하기 좋습니다. 깊이가 최대 8cm 높이까지 물건을 넣어놓을수 있습니다.
시스맥스 올리오 박스 상단에는 노트북이나 모니터를 올려놓고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내구성이 제법 좋아서 7~8kg 정도까지의 물건은 올려놔도 상관없습니다.
시스맥스 올리오 박스 제품은 책상위에 배치해 놓고 모니터 받침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보관박스 입니다. 두개의 서랍을 제공하고 있어서 데스크용품을 넣어놓고 사용하기에 좋고 높이가 모니터나 노트북을 올려놓고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높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