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에서 열심히 활동하면 포인트가 쌓이게 되고 그 포인트로는 포인트마켓에 올라온 물품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모은 포인트를 2025 다나와 프렌즈 굿즈 텀블러 구매에 사용하였습니다. 포인트를 제외하면 실제 돈은 단 1000원밖에 들지 않았으니 다나와 DPG 활동 열심히 할 만하네요~
이 텀블러의 가장 큰 특징은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텀블러면서도 일반 플라스틱과 동일한 내열성과 내구성을 지녔다는 점입니다. 보통 친환경으로 제작된 제품이 성능은 형편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다는 거죠.
이 텀블러는 손으로 잡는 느낌이 좋습니다. 버티컬 패턴이 오묘한 매력을 선사하네요.
뚜껑은 실리콘 패킹이 되어 있어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텀블러를 실수로 넘어트려도 내용물을 다 쏟아버릴 염려는 없군요.
뚜껑엔 입을 대고 먹을 수 있는 음용구도 있습니다.
빨대를 넣을 수 있는 구멍도 있구요. 전 음료를 마실 때 빨대를 선호합니다.
지금까지 미지근한 커피나 온수 등을 컵에 담아 마시곤 했습니다만 아무래도 쏟을 위험이 커서 불안하더군요. 이 텀블러를 사용한 후 부터는 아주 마음 편하게 음료를 마시고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커피나 주스 등을 조금씩 홀짝거리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2025 다나와 프렌즈 굿즈 텀블러, 앞으로 저의 애용품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