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연말에 스타벅스에서 다이어리를 교환할 수 있는 이프리컨시 이벤트를 진행하죠. 그때 받은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있는데 이게 아시다시피 몰스킨과 제휴해서 내놓은 제품이죠.
몰스킨 다이어리는 하드커버로 되어 있고 따로 펜을 꽂을 수 있는 부분이 없어 다소 불편한 면이 있습니다. 물론 필통에 펜을 넣어 다니면서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쓰면 되긴 하지만 매번 그렇게 하긴 그렇고 다이어리에 펜 하나 정도 꽂아 놓을만한 펜 홀더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런 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Bookaroo 북 밴드 펜 파우치를 장만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몰스킨 다이어리의 하드커버에 밴드 형태로 끼워서 사용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그러면 펜을 이렇게 꽂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펜 크기에 따라 2~3개까지 넣어 다니실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는 다이어리 제품의 컬러에 맞추어 장만하시면 더 잘 어울리실 겁니다.
< 장점 >
- 하드커버 타입의 펜 홀더가 없는 다이어리의 하드커버에 밴드로 고정해서 펜을 손쉽게 휴대할 수 있게 해준다.
-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자신이 사용하는 다이어리 색상에 맞추어 조합할 수 있다.
- 상당히 고급지고 괜찮은 재질이다.
< 단점 >
- 가격이 가격이 유일한 단점 입니다.
< 특징 및 고려사항>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몰스킨 같은 타입의 하드커버에 펜 홀더가 없는 다이어리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사용하는 다이어리 색상에 맞추어 Bookaroo 북 밴드 펜 파우치를 선택해 사용하시면 멋진 조합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