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사용하던 컴에 이상이생겨 급하게 컴 부품들 조합중에 이번엔 라이젠 시스템으로 빌드를 해보자싶어 알아보다 x870e 보드중 극강의 성능과 확장성을 제공한다는 에즈락 팬텀게이밍 x870e nova wifi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첨엔 막연히 알아보다 디자인에 끌리기만 했었는데 알아보니 탑티어 제품중 하나란것도 알게되었습니다.
헌데 왜이리 가격이 저렴하지 싶었는데 아 멀라~ 일단 구매하고 보잔식으로 홀린듯이 주문을 해버렸습니다.
이것저것 바꿔야될것도 많고 새로 사야하는 부품들이 많았기에 신경도 못쓰고 있었는데 오늘 도착을 해버렸네요 ㅎㅎ
일단 개봉을 해봤는데.. 이거 왜이리 고급스럽나 싶었습니다.
박스자체도 신경쓴 티가 많이 나도록 고급스럽더라구요.
박스는 중요한게 아니니 본품을 열어봤는데..
머지 이거.. 내가 알던 에즈락이 맞나 싶었습니다. 보드에서 빛이 나네요 ㅎㅎ
5년동안 많은 벌어졌었구나란걸 느끼게됬습니다. ㅠ
이렇게 세상 신경 안쓰고 살았나 싶더라구요 ㅋ
서론이 좀 길었는데 이 보드 정말 무겁습니다. 거의 5키로 아령정도 무게감이 드는데 정말 들은게 많다는게 느껴집니다.
이 안이 꽉차있다는듯한..느낌인데 뒤집어보니 와...이거 검게 둘러쌓인 방열판이 진짜 너무 두툼하고 멋있습니다 ㅎㅎ
이거이거 아직 구하지못란 부품들이 너무 많은데 큰일이네요ㅠ
빨리 빌드해서 오버도 좀 땡겨보고싶은데 정말 큰일이지 싶습니다ㅠ
디자인부터가 너무 고급스러운데 하나하나 살펴보니 몇가지 특징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래픽카드도 쉽게 뺄수 있도록 장치가 되어있고 ssd도 1번슬롯 방열판은 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참 좋아진 세상이고 기술입니다.
전반적인 만듦새가 너무 뛰어나서 이 가격이 맞나싶은 정도네요 ㅎ
나머지 부품들 올때까지 어케 기다려야할지..
빨리 빌드해서 겜한판 땡기고 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