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구매 비추천 합니다.
이글을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24년 12월에 구매했습니다.
제품을 구매할때 상품 상세페이지에 컴프레셔 3년 그외2년 무상수리라고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8월말에 상품이 고장났습니다.
그런데 수리 불가라고 일방적으로 말하네요
상품페이지에 그렇게 되어있는데 왜 안되냐고 하니까 그냥 일방적으로 안된다고만 합니다.
참고로 지금 창홍오리온과 더함이 합병되서 같은회사 입니다.
창홍에 AS신청하면 더함에서 처리합니다.
지금 소비자보호원에 신고접수한 상태이구요
민사소송진행한다고하니까 윤지현 더함 고객지원센터장께서 신고하라고 하네요
이런제품을 구매할때는 AS는 포기하고 사야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