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몇년전부터 로션과 스킨을 따로 따로 이용하기 귀찮고 해서 올인원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데, 애터미의 옴므 에너자이징 올인원 제품을 구매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귀차니즘이 큰 스타일이라 로션과 스킨을 따로 쓰니까 잘 이용을 안하게 되서 너무 오래 사용하게 되고 했었는데 화장품도 오래 사용하면 좋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편리하게 한번에 두 가지를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으로 바꾸게 되었네요.
그런데 제가 올해 처음 알게된게 애터미 옴므 에너자이징 올인원 제품이 Oily Skin 타입이 있고, 이번에 제가 구매한 Dry Skin 타입이 있더라구요. 이전까지는 쭉 Oily Skin 타입을 이용했었습니다.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제품이라고 되어 있네요.

제품 상부를 누르면 이 부분을 통해 제품이 나오는 구조 입니다.

제가 구매한 애터미 옴므 에너자이징 올인원 Dry Skin 제품은 요렇게 하얀색과 하늘색 젤이 함께 나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Oily Skin 타입은 요런 형태의 젤로 나옵니다.
이름처럼 Oily Skin 타입이 좀더 오일리한 형태의 젤이고 이번에 제가 구입한 Dry Skin 타입이 좀더 드라이한 형태의 젤이네요.
두 제품 모두 스킨을 이용하실때 청량한 느낌을 주는 쏴한 그 느낌은 없는 형태의 제품이라 그런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하기 어려운 제품입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더라구요.
생각보다 끈적함도 덜하구요. 그리고 이전에 사용하던 Oily Skin은 향이 좀 없었던거 같은데, Dry Skin은 향이 좀더 느껴지네요. 향은 뭐라 설명을 못하겠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구매한거는 다 썻고 새해를 맞아 새걸로 장만해 사용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