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RX 9060 XT Steel Legend 16GB을 구매하게 되네요 원래는 Nvidia GTX 750을 사용중이었고 크게 게임을 안해서 별로 구매욕도 없었습니다만 최근 명조라는 게임에서 사이버펑크 콜라보를 한다고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에 그냥저냥 하는 중 케릭터 중에 레베카가 구리게 나오는 순간 머리가 깨져서 갑자기 구매욕이 확 일어나더니 그냥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이게 정말 오래간만에 구매인데 750보다 뭘해도 화려하게 잘나오것죠 일단 램16기가 든든해보이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