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SI 모니터 사용기입니다.
사실 돌아보면 고가 모니터를 사본 기억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학창 시절에야 본체 성능만 중요하게 생각했고,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크기나 중요하게 봤지 특별히 중요도가 없었습니다.
근데 점점 나이가 먹어가니까 눈에 피로감 등 좋은 모니터를 좀 사용해 봐야겠다
생각했고 이번에 MSI WQHD 27인치 모니터를 구매하였습니다.
아직 오랜 사용기가 아니라 짧은 사용기로만 요약하자면,
처음 배송 받았을 때 박스가 좀 커서 놀랬는데 일단 포장 너무 잘되어서 왔구요(성능지도 주더라구요?) 똥손인데 조립도 너무 쉬웠습니다.
놀란 게 기존 모니터가 FHD 한성 제품인데, 컴맹인 제가 느끼기에도 체감차이가 '확연하게' 납니다.
또 좋았던 게 모니터 받침대가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틸팅기능이랑 엘리베이터 기능까지 포함이라.. 얼마 쓰지 않았지만 정말 만족합니다. 금액까지 생각하면 이럴수가 있나? 싶기도 합니다.
추천 드릴 수 있는 제품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