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이어 RX 9070 펄스를 직접 사용해보니 전체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듀얼팬 제품이라 크기 부담이 적어서 장착도 편했고, 케이스 내부 간섭 없이 깔끔하게 들어갔습니다. 메모리는 삼성램 제품으로 수령했고 안정성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실제 사용 시 온도도 낮은 편이었고, 풀로드에서도 팬속도가 약 1700RPM 정도로 유지돼 소음이 크지 않았습니다. 1080p 환경에서 대부분 게임을 매우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그래픽카드라는 느낌입니다.









